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애크미영어캠프

캠프다이어리

캠프다이어리 영국 > 캠프다이어리 > 캠프다이어리 영국

캠프다이어리 영국

[190725] 영국 명문사립 3주 영어캠프 인솔교사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9-07-26 07:10 조회1,507회

본문

안녕하세요 영국 3주 인솔교사 권수빈입니다.

 

* 내일 현지시간으로 오전 10:30부터 아이들의 쉬는 시간을 이용하여 부모님들께 전화를 돌릴 예정입니다. 14명의 아이들이 통화를 해야하니 아이들과 할 얘기가 많으시더라도 양해부탁드립니다.^^

 

기온이 높은 날씨 속에서 혹시나 아이들이 아프지는 않을까 많이 걱정을 했지만 중간 중간 아이들의 상태를 보며 돌아다녔고 다행이도 아픈 친구들은 없었습니다.

 

오늘 아이들의 일과는 오전 정규수업을 마친 뒤 점심식사 후 영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성으로 손꼽히는 리즈캐슬에 다녀오는 일정이었습니다. 가장 더울 시간에 돌아다닌다는 점이 걱정되었지만 끝까지 잘 따라와 준 아이들에게 고마움을 느꼈습니다. 리즈캐슬에 도착 후 입구를 들어서자마자 나타난 드넓은 풍경에 아이들은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성까지 가는 길이 조금 길어서 아이들이 지쳐보였지만 성 안으로 들어가자 화려함과 예전 왕들이 살았던 모습들을 두 눈으로 직접 보니 아이들의 표정에서 신기함이 묻어 나오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성 내부를 둘러본 후 기념품 삽에서 아이들은 각자 원하는 기념품들을 샀답니다.

 

기념품을 사고 난 뒤 리즈캐슬 정원에 있는 미로를 하러 이동했습니다. 중간 중간 더위를 피해 물도 사 마시며 미로로 향했습니다. 미로가 워낙 크다보니 14명의 아이들을 두 팀으로 나눠 어느 팀이 먼저 중앙에 도착하는 지 시합을 했습니다. 아이들은 시작과 동시가 누가 먼저랄 것도 없이 중앙까지 가는 길을 찾아 나서는 모습이 해맑아 보였습니다.

 

학교로 다시 돌아온 후 저녁으로는 야외 바베큐 파티를 열었답니다. 아쉽게도 중간에 비가 오는 바람에 오래 즐기지는 못했지만 영국날씨를 즐기기에는 충분했습니다.

 

**리즈캐슬을 다녀 온 후 아이들이 보고 느꼈던 점들입니다.

 

이주형 한국과는 정말 색다른 모습을 보니 제대로 외국에 있다는 느낌이 들었고 오늘 기온이 너무 더웠지만 시원한 곳도 들리고 친구, , 누나들과 멋진 리즈캐슬을 구경해서 정말 좋았다. 하지만 카메라가 있었으면 좋았을 것 같다. 리즈캐슬에 관한 마그네틱을 사서 정말 좋았다. 다음에는 시원한 밤에 와보고 싶다.

 

김민승 한국이랑 완전히 다느 문화와 역사를 경험해서 좋았다, 리즈캐슬에서 여왕이 어떻게 살고 생활했는지 한번에 볼 수 있어서 신기했고 미로도 재밌었다.

 

전효원 영국이 게르만 족을 막기 위해 만들었다는 리즈캐슬을 다녀왔다, 1119년에 지어져 올해로 900년이 된다고 한다. 그래서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했다. 또 안에는 신기한게 많았다. 영국이 일본을 좋아했는지 문과 병풍에 일본 풍 물건들이 정말 많았다. 리즈캐슬을 돌아본 뒤 미로로 갔다. 고은이 누나네 팀이 이기긴 했지만 재미있었다. 다음에 리즈캐슬에 또 오고 싶다.

 

최준명 1119년에 게르만족의 침공을 막기위해 만들어졌고 리즈캐슬안에 king Henry의 첫 번째 부인 캐서린의 방도 재현되어있었다. 안에서 도자기안에 보니 일본 도깨비가 새겨져 있어 왜 영국왕실에 이런 무늬가 있는지 의문이었는데 선생님이 일본과의 교류가 많았다고 알려주셔서 유익했다.

 

김민준 경복궁과 창덕궁만 가봤는데 여기 와보니 서양 문물에 오해 한 것 같다. 그리고 신기했다. 여기 살던 사람들이 부러웠다.

 

이재석 오늘 리즈캐슬에 갔다. 처음 봤을땐 되게 작아보였다, 내가 생각했던 것은 거대한 성이었는데 막상 가보니 크기가 되게 작았다. 밖을 돌아볼 때 정원이 많이 크다는 것을 느꼈다. 걸어서 들어가는 것도 시간이 꽤 걸렸다. 겉모습은 되게 예뻤다. 옆에 물길과 성이 있는 모습이 너무 인상적이었다. 들어가서 봤을때는 되게 아기자기하고 예뻤다. 그림도 많고 가구가 예뻤다. 나도 살아보고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여무혁 - 날씨 때문에 짜증이 났지만 11세기 영국 왕실의 위엄을 볼 수 있어 좋았고 미로는 재밌었다. 한마디로 날씨빼고 최고였다,

 

김운형 미로에서 길을 찾아다니는게 재미있었다. 성 안에 볼게 많아 심심하지 않았다. 좀 많이 걸어 다녀서 발이 아팠다.

 

정우진 오리가 많아서 신기했다. 기념품을 사서 좋았다. 미로가 어렵고 헷갈렸다. 아이스크림이 맛있었다. 궁 안이 멋있었다. 더웠다.

 

김도윤 성 내부가 한국 옛날 모습과 아주 달라서 정말 특이했다. 기념품 같은 것들도 보고 영국문화가 어떤건지 느꼈다. 갑옷도 한국 갑옷 문화와는 다른 특별함을 느꼈다.

 

김고은 왕과 여왕이 살던 리즈캐슬에 간다고 해서 기대가 되었지만 생각보다 성이 크지않고 정원이 더 넓어서 생각보다 기대에 미치지 않았으나 볼 것도 많고 꽃도 예뻐서 눈이 정화되었다. 무척 더웠지만 미로에서 나와 물은 맞으니까 기분이 좋고 시원했다.

 

조예은 영국 왕과 왕비들이 살던 리즈캐슬에 가서 왕과 왕비들이 얼마나 좋은 집에서 살았는 지 알게 되었고 그런 좋은 집에 간다니 기대가 되었는데 정말 좋고 큰 집 같았다. 미로도 다같이 해서 재밌었는데 너무 더워서 쓰러질 것 같았다.

 

박시연 리즈캐슬에 다녀왔다. 캐서린 왕비를 위한 성이라고 한다. 역사시간에만 듣던 유적지에 직접 방문하니 재밌고 의미있었다. 가장 기억에 남았던건 리즈캐슬에서 보는 풍경이었다. 날아다니는 오리들과 잔잔한 호수결.. 평생 잊지 못할 것이다. 다시 한 번 말하지만 평생 잊지 못 할 경험 인 것 같다.

 

김지우 본래 리즈캐슬은 노르만족의 침략을 막기위해 지어졌지만 헨리왕이 자신의 첫 왕비인 캐서린을 위해 만든 궁전이라 전해진다. 내부에는 왕비의 침실과 탁자 등과 인테리어를 한 사람의 방, 분수 등이 있고, 외부에는 성의 벽과 호수로 둘러 쌓여있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