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애크미영어캠프

캠프다이어리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 캠프다이어리 >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170123]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인솔교사 조수연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2017W인솔교사 작성일17-02-01 00:00 조회1,598회

본문

안녕하세요. 1번 빌라를 담당하고 있는 인솔교사 조수연입니다. 

 

한주의 시작을 알리는 월요일입니다. 오늘도 아이들은 한주를 열심히 보냅니다. 오늘은 아침부터 보슬보슬 비가 내립니다. 아이들은 평상시처럼 아침에 기상을 합니다. 액티비티 활동 다음날에는 아이들의 옷을 빨래하는 날입니다. 아이들은 자신이 빨래할 옷들을 챙겨서 인솔교사 선생님에게 전달합니다. 빨래한 옷은 그 당일 저녁이면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이들은 아침식사를 할 준비를 합니다. 그릇에 수저 젓가락을 챙기고 자신이 먹을 만큼 음식을 배식 받은 뒤 맛있게 아침식사를 합니다. 아침식사 후에는 자신의 수업 스케줄을 확인 한 뒤 교실로 이동합니다. 교실에는 아이들이 수업할 때 습하거나 덥지 않도록 시원하게 적정한 온도의 에어컨을 틀어놓고 수업을 듣습니다. 선생님들과 즐거운 수업을 하고 나면 벌써 점심시간이 돌아옵니다. 아이들은 숙소에 와서 책가방을 내려놓은 뒤 비누로 손을 씻고 점심 먹을 준비를 합니다. 점심을 먹고 난 후에는 오늘은 비가 와서 아이들이 숙소에 앉아서 이야기를 하면서 쉬었습니다. 오후수업도 늦지 않고 아이들은 5분 전에 숙소에서 나가 교실로 이동합니다. 오후수업 또한 아이들은 열심히 수업을 듣고 수학 수업도 들으며 저녁식사를 먹습니다. 저녁식사 후에는 샤워 할 친구들은 미리 샤워를 하고 아이들은 저녁 공부를 하려고 준비를 합니다. 저녁에는 영어일기와 영어단어를 외웁니다. 취침을 하기 전에 한 방에 모여 아이들은 과자를 먹으면서 이야기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갖었습니다. 10시 전에 아이들은 취침을 하고 오늘하루를 마무리 합니다.

 

**오늘은 아이들의 창의적인 생각으로 <만약 나에게 초능력이 생긴다면?> 코멘트를 하겠습니다.

 

# 예린: 나는 시간을 돌리는 초능력을 가지고 싶다. 왜냐하면 내가 실수나 잘못을 저질렀을 때 시간을 돌리면 없었던 일이 되고 사람 사이의 관계도 나빠지지 않을 것 같다. 또한 나는 지금으로부터 시간을 돌려 우유를 많이 마셔서 키가 커졌으면 좋겠다. 또한 다리 운동을 하지 않아 다리에 알이 없게 만들고 싶다. 

 

# 소정 : 평소에 드라마에서도 많이 본 순간이동 초능력을 가지고 싶다. 왜냐하면 먼거리를 갈 때 굳이 대중교통수단을 타지 않고도 순간이동 능력으로 먼 거리를 갈 수 있을 것 같기 때문이다. 두 번째로는 사람의 마음을 읽을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싶다. 예를 들어 가족끼리 외실 할 때 항상 부모님은 너가 먹고 싶은 거 먹으라고 할 때 나는 너무 답답하다. 하지만 초능력이 생긴다고 부모님이 먹고 싶은게 무엇인지도 알 수 있을 것 같기 때문이다. 

 

# 현지 : 만약 나에게 초능력이 생긴다면 나는 투명인간과 순간이동의 능력을 가지고 싶다. 투명인간이 되면 사람들에게 내가 안 보이니까 원하는 대로 먹고 싶은 거 다 뺏을 수 있고 사람들을 놀리기에 딱 좋을 것 같다. 또 순간이동이 가능하면 가기가 귀찮거나 힘들 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은 초능력이기 때문이다.

 

#(김)나은 : 나는 사람의 마음을 읽는 초능력이 갖고 싶다. 그러나 나의 초능력은 특히 범죄자를 잡을 때 사용하고 싶다. 그래서 우리나라에 나쁜 사람이 없는 나라로 만들고 싶다. 또 다른 하나는 시험을 볼 때 내 눈에만 답이 보이는 초능력을 가지고 싶다. 수능이 어렵다고 하는데 내가 수능을 볼 때 내 눈에만 답이 보여 시험에서 100점을 받고 싶기 때문이다. 

 

# 세령 : 만약 나에게 초능력이 생긴다면 세계 여러나라를 순간이동을 이동하는 초능력을 가지고 싶다. 그래서 여러 나라들을 여행하고 싶다. 또한 내가 원하는 계절을 만들 수 있고 미래의 나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초능력도 생기고 싶다. 힘들거나 화가 날 때 나의 감정을 행복하게 만들것이고 우리 가족이 항상 행복해 질 수 있는 초능력도 가지고 싶다. 

 

# 선우 : 나에게 초능력이 생긴다면 순간이동 하는 초능력을 가지고 싶다. 그 이유는 급하면 몇 초 만에 내가 원하는 장소로 이동할 수 있고 여러 나라들을 돌아다니며 여행을 할 수 있고 시간도 절약 할 수 있기 때문이다. 

 

# 유현 : 만약 내가 초능력이 생긴다면 시간을 움직이는 초능력을 가지고 싶다. 왜냐하면 미래의 일도 해 보고 고대시대 때 있었던 일도 볼 수 있기 때 문이다. 두 번째로는 순간이동을 할 수 있는 초능력을 가지고 싶다. 만약에 지각을 하거나 급하게 어디를 가야 할 때 순간이동을 하면 빨리 어디든 갈 수 있기 때문이다. 

 

# 태경 : 나에게 초능력이 생긴다면 순간이동을 할 수 있는 초능력이 생기면 좋겠다. 왜냐하면 어디든지 빨리 갈 수 있고 시간을 절약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학교를 가야하는데 시간이 부족하면 순간이동을 사용하여 빨리 갈 수 있고 약속시간에 늦었을 때 순간이동을 이용하면 빨리 갈 수 있기 때문이다. 나에게 초능력이 생기면 진짜 좋겠다.

 

# (최)나은 : 나에게 초능력이 생긴다면 나는 내가 생각하는 대로 이루어지는 초능력을 가지고 싶다. 예를 들어 마음속으로 저 물건을 들고 싶다 라고 하면 물건을 들어지고 내가 아침에 일어나야겠다 라고 하면 생각하는 대로 일어날 수 있는 초능력이 있었으면 좋겠다. 

 

# 시은 : 만약 나에게 초능력이 생긴다면 순간이동과 내가 다른 사람들 눈에 안보이게 되는 초능력이 있었으면 좋겠다. 순간이동을 하게 디면 귀찮고 힘든 곳을 초능력을 이용하여 쉽게 갈 수 있고 내가 안 보이는 초능력을 사용한다면 어떤 일을 하든 다른 사람들 눈에 띄지 않으니 내가 하고 싶은대로 할 수 있기 때문이다. 

 

# 선주 : 나에게 초능력이 생긴다면 제일 먼저 순간이동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왜냐하면 내가 아침에 학교를 갈 때 추울 때 더울 때 어디를 가려하는데 매우 귀찮을 시에는 순간이동을 하면 편할 것이기 때문이다. 두 번째로는 내가 만지는 모든 것이 금으로 변하는 초능력이 생기면 좋겠다. 왜냐하면 내가 만지는 게 모두 금이라면 나는 부자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 예은 : 나에게 초능력이 생긴다면 나쁜 사람을 손쉽게 혼내 줄 수 있는 초능력이 생기고 싶다. 또한 불쌍한 사람들이나 가난한 사람들에게 부자가 되도록 해주는 초능력이 있었으면 좋겠다. 시간을 돌릴 수 있는 초능력도 있으면 좋겠다. 그 이유는 내가 재밌었던 추억들을 다시 한번 경험해 보고 싶을 때 과거로 돌아가 그 재미를 다시 느끼고 싶기 때문이다. 

 

# 정민 : 나에게 초능력이 생긴다면 나는 가난한 사람들을 부자로 만들어 주는 초능력이 있었으면 좋겠다. 또한 순간 이동하는 초능력이 생겨 내가 쉽게 집에서부터 학교까지 갔으면 좋겠다. 마지막으로 죽은 사람을 다시 현재로 돌아오게 하는 초능력도 생겼으면 좋겠다. 

 

6주차 아이들, 4주차 아이들 모두 캠프 생활을 잘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시간이 너무 빨리 지나가는 것 같다고들 합니다. 아이들이 그만큼 캠프생활을 즐겁게 하고 있으니 시간이 빨리 지나가는 것처럼 느끼는 것 같습니다. 이번 한주도 아이들이 즐겁고 신나게 캠프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