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애크미영어캠프

캠프다이어리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 캠프다이어리 >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200125]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N09 인솔교사 김예진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20-01-25 22:55 조회1,106회

본문

 안녕하세요! N09 연아, 현경, 선하, 명진, 채원, 민서, 은재, 채민, 지안 인솔교사 김예진입니다.

 

  오늘은 정규 수업 날입니다. 오늘 현지의 하늘에는 뭉게구름들이 가득합니다. 오늘 아이들은 평소보다 벌떡벌떡 잘 일어났습니다. 아이들은 일어나서 세수를 하고 아침을 먹으러 나왔습니다. 오늘 아침은 만들어먹는 버거(, 불고기볶음, 계란후라이, 토마토, 오이), 감자튀김, 시리얼, 우유였습니다. 아이들은 시리얼을 우유에 말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아침을 먹은 아이들은 수업을 들으러 갔습니다. 첫 번째 수업은 CIP였는데 오늘은 접시에 그림을 그리는 활동을 했습니다. 아이들은 접시에 자신이 원하는 그림을 그리고 원어민 선생님께 가져가면 선생님은 그림 위에 글루를 붙여 고정시켜주었습니다. 아이들의 그림에는 각자의 개성이 묻어나 보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스포츠 시간에는 수영을 했습니다. 수영을 하고 싶은 아이들은 수영을 했고 하고 싶지 않은 아이들은 자습을 했습니다. 아이들은 친구들이랑 물장난을 하면서 재미있게 수영 수업을 즐겼습니다.

 

  오전 수업이 끝난 후, 아이들은 점심을 먹었습니다. 오늘 점심 메뉴는 닭갈비, 감자볶음, 미소된장국, 수박, 상추 김치였습니다. 아이들은 상추에 닭갈비와 밥을 함께 싸서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점심을 먹은 아이들은 원어민 선생님 수업을 들었습니다. 오늘 수업에서 아이들은 forduring의 쓰임에 대해 배우고 쉬는 시간에 선생님께 큐브 잘 하는 법을 알려주었습니다.

 

  영어 수업을 들은 아이들은 수학수업에 들어갔습니다. 오늘이 수학 수업인 6학년 아이들은 문자와 식을 첫 번째로 배웠습니다. 아이들은 이제 수학에 문자가 들어갈 수 있다는 것을 배우고 문자가 있으면 기호를 생략해서 쓸 수 있다는 것을 배웠습니다.

 

  수학수업을 마친 후, 아이들은 저녁을 먹었습니다. 오늘 저녁 식사 메뉴는 떡국, 짜장면, 맛살튀김, 콘샐러드, 김치, 밥이었습니다. 아이들은 저녁식사를 먹고 그룹방에 모여서 단어시험을 봤습니다. 아이들은 요즘 액티비티 때문에 단어 외울 시간이 없다고 불평했었는데 오늘은 단어외울 시간이 많아서 그런지 불평 없이 시험에 임했습니다. 단어 시험을 보고 아이들은 어제 찍은 새해 영상을 보았습니다. 아이들은 완성된 새해 영상을 보고 무척 좋아했습니다. 그 후, 그룹방 시간이 끝날 때까지 장기자랑 연습을 했습니다. 아이들이 연습한 부분까지 노래를 틀어놓고 맞추어봤는데 꽤나 잘해서 놀랐습니다.

 

  오늘 한국은 설날이라 가족들과 모이고 설날음식을 먹고 있다니 한국과의 거리차이가 실감납니다. 장기자랑은 127일 월요일입니다. 아이들이 장기자랑은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이끌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한 한 해 되시길 바랍니다. ^^

 

 

* 오늘은 아이들에게 새해를 맞아 ‘2020년 다짐을 쓰도록 하였습니다.

 

연아: 1. 오빠와 싸우지 않기 2. 일찍자고 일찍 일어나기 3. 중학교 생활 잘하기(지각X, 사고치지 않기) 4.엄마 말 잘 듣고 심부름 잘하기 5. 영어공부, 수학공부 등 열심히 하기 6. 친구와 되도록 싸우지 않기 7. 배려할 수 있는 건 배려하기 8. 예의 있게 행동하기 9. 당 조절 자 하고 단 거 먹는 거 줄이기 10. 내 물건 잘 챙기기 11. 종이 아껴쓰기 12. 할 수 있는 일에 열심히 하기 13. 쉽게 포기하지 않고 끈기 있게 하기 14. 안되는 게 있더라도 노력하기 15. 짜증나는 일이 있더라도 화를 참는다. 16. 뒷담까지 않기 -

 

현경: 새해에는 공부도 열심히 하고 살도 빼고 싶다.

 

선하: 10만원 모으기(사고 싶은 거 사게)

 

지안: 6학년이 돼서는 공부를 열심히 할 것이다.

 

채민: 중간고사, 기말고사를 망하지 않을 것이다. 엄빠언이랑 많이 놀기, 트와이스 팬사, 콘서트, 팬미팅 가기

 

은재: 2020년에 하고 싶은 거 거의 하고 열심히 살 것이다.

 

명진: 나는 2020년이 되어서 다짐하고 싶은 것은 영어단어를 열심히 외울 것이고 중학교가서 착한 친구를 사귈 것이고 화장을 많이 하지 않을 것이다.

 

채원: 채소를 더 많이 먹을 것이고 돈을 아끼고 공부를 열심히 할 것이다.

 

민서: 내 소원은 6학년 안까지는 160이상까지 가는 것이고, 성격도 더 고칠 것이고 돈 많이 모아서 방탄 보러 갈 것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