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728]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인솔교사 김예인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7-07-29 03:13 조회1,337회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2017년 여름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박주연, 권한나, 이수민, 전유진, 류나영, 박소린, 손은혜, 최가영, 김민현, 한소정, 박혜리를 담당한 8번 빌라 인솔교사 김예인입니다.
어제 아이들의 편지 잘 보셨나요? 모든 우리 빌라 아이들이 한 글자 한 글자 정성스럽게 쓴 편지를 옮겨 쓰며 저의 얼굴에 웃음이 번질 때도 있었지만 눈가가 촉촉해 질 때도 있었습니다. 가족과 친구를 생각하는 아이들의 마음이 예뻤습니다. 오늘은 정규수업이 끝나고 식사 후 저와 함께 단체사진을 위주로 포토타임을 가졌습니다. 예쁜 사진들 앨범에서 감상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코멘트는 아이들이 쓴 오늘 하루 동안 있었던 에피소드를 적겠습니다.
@ 박주연
오늘 한국 밥처럼 나와서 매우 좋았다. 오늘 마당 같은 곳에서 모두 다 같이 사진을 찍었는데 이쁘게 나왔다. Megan 쌤이 화이트 보드가 와서 좋아하셨는데 이쁘셨다. 아침 밥을 오늘 하루 안먹었더니 배고팠다. 빼먹지 말아야겠다고 생각했다. 사진 찍었는데 내가 너무 못생겼다. 예인쌤 너무 예뻐요.
@ 권한나
오늘 밥 맛있었어요~! 셰프님들 수고하셨어요~ 수학 너무 재밌어요!ㅎㅅㅎ 최현호 쌤 세상 제일 웃겨요~ 오늘 수학 시간에 힐링 타임 가져서 좋았어용. 내일 액티비티 안 가고 수학.. 하고 싶어요... 다음에는 오마이걸 컬러링북!!! I love math. Annie 선생님 수업 빨리 가고 재밌어요♥ 삼겹살 먹고 싶어요.. 김치찌개랑 떡볶이랑.. 우유 먹고 싶어요ㅠㅠ
@ 이수민
점심 전까지는 배가 고팠지만 점심 먹고도 배가 고팠다.. 6교시부터 7교시 까지 피곤했다. 오늘 저녁이 가장 맛있었다. 저녁을 먹고 사진을 찍었는데 재미있었다. 한국이 보고 싶다.
@ 박소린
오늘 저녁 진짜 맛있었어요!! 현지 음식보다 맛있었어요~ 지나가는 길에 셰프님한테 친구들과 말 걸었는데 밝게 웃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John, Jenemy, Annie, Megan 선생님! 밝게 웃어 주시고 잘 알려 주셔서 너무 좋아요ㅎㅎ♥ 그리고 수학 최현호 선생님 잘 알려 주시고 재밌게 수업 해 주시고 장난을 잘 받아주셔서 좋습니다.
@ 최가영
오늘 저녁에 찰기가 잔뜩 있는 밥을 먹어서 좋았다. 엄청 배불렀다. 오늘은 그래도 전보다 덜 집에 가고 싶었다. 오늘 엄마 생일인데 연락을 못해서 아쉬웠다. 그런데 학교 급식이 먹고었다...
@ 김민현
오늘 저녁에 한국 쌀 같이 찰진 밥이 나와서 다 먹었다. 셰프님한테 머리 쓰다듬어주고 싶을 정도로 기분이 좋았다. 오늘도 힘들 삶이었지만 3주 정도만 더 버텨내면 된다. 파이팅!
@ 류나영
나는 오늘 늦게 일어났다. 그래서 매우 바쁜 하루를 지내야했다. 어제 독해에서 모르는 단어를 찾고 자느라 늦게 자서 그런지 오늘따라 더더욱 힘들었다. 점심은 그냥 그랬지만 저녁은 정말 맛있었다. 한국 쌀, 전, 메론, 유부국, 감자튀김 등 정말 좋았다. 앞으로도 이렇게 맛있으먄 정말 좋을 것 같다. 그리고 제레미 선생님은 정말 잘생기셨다.
@ 전유진
한국 가고 싶다. 엄마 아빠 보고싶어요. 오늘 밥이 한국 밥같이 맛있었는데 한국 쌀은 아니었어요. 오늘도 역시나 힘들었어. 수업 빡세요.. 예인 쌤 이뻐요. 사진 짱 짱 잘 나와요.
@ 한소정
엄마 아부지가 보고 싶어서 갑자기 펑펑 울었다. 오늘 저녁 맛났당♥ 밥 꿀♥ Jenemy 쌤 잘생겨서 쌤 잘생겨서 힐링됐다. Megan 쌤 사랑해요. 예인쌤은 오늘도 예뻤다. 부럽다.
@ 손은혜
오늘 저녁에 밥이 한국에서 먹는 밥 같아서 너무 행복했고 과식해버렸다. 오늘은 어제보다 수업이 훨씬 어려웠던 것 같다. 그리고 아침과 점심은 너무 배가 고파서 과자를 또 먹었다. John 쌤과 Megan 쌤의 수업은 즐거웠다.
@ 박혜리
오늘 셰프님한테 친구들하고 힘내라고 말씀 드렸는데 진짜 밥이 맛있어서 행복했다. 내 빨래가 완전히 돌아오지 않아 신기했지만 단어 시험도 통과해서 기분이 좋다.
댓글목록
님의 댓글
회원명: 권한나(yh0002) 작성일
김예인선생님 수고가 많으십니다.
오늘 밥이 맛있었다니 다행이네요~~^^
권한나 화이팅~~!!!
인솔교사님의 댓글
회원명: 인솔교사(2017summer) 작성일안녕하세요, 한나 어머님! 한나 담당 인솔교사 김예인입니다. 한나 적응 잘 하고 있고 식사도 맛있게 하고 있답니다^-^ 신경 써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