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애크미영어캠프

캠프다이어리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 캠프다이어리 >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160727]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인솔교사 양근혁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6-07-28 03:14 조회1,643회

본문

 안녕하세요. 어머님, 아버님들, 저는 규민이, 승우, 승훈이, 종서, 종혁, 기범, 기준, 재현, 민준, 원준, 승근, 한빈, 민영이를 인솔하게 된 인솔교사 양근혁입니다. 
 
오늘은 아이들이 드디어 원하고 기다리던 싱가포르 액티비티가 처음으로 진행된 날이었습니다. 전날 밤부터 설렌 마음으로 잠든 아이들은 정규 수업 때보다 조금은 더 여유로운 아침을 맞을 수 있어서인지 한층 밝은 표정이었습니다. 아침 식사를 맛있게 먹은 후 10시 쯤 10명 정도씩 그룹을 지어 싱가포르 사이언스 센터로 향했습니다. 
 
말레이사아에서 출국해 싱가포르로 입국하는 과정이 모두 차에 타서 이루어지는 것이 두 번째 겪는 것이어서 그런지 심사를 하는 과정에서 공무원을 상대를 영어를 말하는 아이들의 모습에여유로움이 느껴졌습니다. 
 
날씨 또한 아이들을 따사롭게 품어주는 온화한 날씨였습니다. 싱가포르 사이언스 센터는 세계 10대 과학관에 속하는 상당히 다양한 컨텐츠를 포함한 재미있는 체험학습 장소입니다. 맥도날드에서 햄버거와 감자튀김을 맛있게 먹고 아이들은 그룹별로 여러 체험관을 돌아다니며 신기하고 재미있는 과학에 대해서 배우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태풍 속의 바람 속도를 체험하는 곳도 있었고, 지진을 체험하는 곳도 있었고, 몸을 직접 움직이며 과학에 친숙해질 수 있는 섹션들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또한 복제, 환경 문제와 같은 과학 윤리에 대해서 생각해보고 배울 수 있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사이언스 센터를 모두 둘러본 후 기념품 가게를 그냥 지나칠 수 없었던지 아이들은 각자 지급받은 용돈으로 취향에 맞는 기념품과 간식을 고르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그 어떤 다른 시간보다 아이들의 눈이 더욱 초롱초롱하고 신나하는 시간으로 보였습니다. 싱가포르에서 조호르바루로 돌아오는 차 안에서 곤히 잠든 아이들의 모습을 보며 오늘 하루도 잘 마무리 되어가는 것에 대해 감사한 마음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저녁 식사 이후 영어 단어를 외우고 시험을 보는 것도 처음에 비해 더 많은 성실히 외워오는 아이들의 모습이 참으로 대견했습니다. 액티비티를 마친 다음 날은 다시 수업을 하기에 미리 교재를 가방에 넣고 준비하는 모습 또한 미소를 짓게 했습니다.
 
★ 김규민
 
규민이는 사이언스 센터 안에서 이동하는 동안에 그룹에서 막내인 동생 민영이의 손을 잡고 같이 이동하며 잘 챙겨주었습니다. 동생을 챙겨주는 규민이의 모습에 미소가 절로 지어졌습니다. 또한 저녁 식사 후 실시한 영어단어 테스트에서도 준수한 성적을 내며 성실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 김승우
 
승우는 액티비티 간에 리더쉽을 보여주고 책임감을 갖고 저를 잘 도와주었습니다. 또한 중간중간 얘기를 나눴는데 아는 것이 풍부한 아이임을 느꼈습니다. 특히나 동물 혹은 곤충 복제에 관련하여 관심을 갖고 그에 대한 상당한 지식이 갖고 있어 저를 놀라게 했습니다.
 
★ 김승훈 
 
승훈이는 호기심이 많고 밝은 표정을 아이입니다. 궁금한 것이 생기면 그때그때 질문함으로 궁금증을 해결하려고 하며, 또한 액티비티에서든 식당에서든 사진을 찍으려할 때 환한 웃음을 지어주었습니다. 
 
★ 문종서 
 
종서는 조용하지만 묵묵히 지켜야할 것들을 지키며 성실한 아이입니다. 액티비티 이동 가운데 약속시간을 정했으면 꼭 그전에 미리 와있고, 단어를 암기하는데 있어서도 성실히 주어진 시간에 집중하며 외워오는 것이 느껴지는 아이입니다. 
 
★ 문종혁
 
종혁이는 승우와 함께 저를 잘 도와 이번 액티비티 중에서도 듬직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자신보다 어린 동생들을 무심한 듯 하지만 잘 챙겨주었습니다. 영단어 테스트 시간에 성실히 외워오는 모습에 미소가 지어집니다.
 
★ 박기범 
 
기범이는 캠프에 온지 며칠 지나서인지 벌써 또래 혹은 동생들과 많이 친해져서 사이언스 센터를 오고가는 동안 많은 시간을 대화를 통해 즐거워했습니다. 또한 사이언스 센터에 가서도 여러 체험 등을 하며 신기해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 박기준
 
기준이는 처음으로 하는 액티비티를 무척이나 즐거워하였습니다. 정규 수업을 하는 시간에도 밝은 모습으로 수업에 임했지만, 사이언스 센터에서 행복한 표정을 여러번 짓는 기준이의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영어 단어를 외우는 시간에 열심히 집중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 박재현
 
재현이는 평소와 마찬가지로 방을 같이 쓰는 동생인 민영이를 잘 챙겨주고 같이 돌아다녔습니다. 오늘은 사이언스 파크 기념품 판매점에서 한 물건을 구입해서 사용 중인데 매우 만족해  하는 모습에 저의 얼굴에도 미소가 피어올랐습니다.
 
★ 서민준
 
민준이는 사랑도 많이 받고 사랑을 많이 주려하는 따뜻한 마음씨가 느껴지는 아이입니다. 사이언스 파크를 둘러보고 기념품 가게에서 무엇보다 바로 동생을 생각하며 선물을 고르는 모습이 참으로 보기 좋았습니다.
 
★ 서원준 
 
원준이는 오늘도 묵묵하게 지켜야할 바를 성실히 잘 지켜주었고 민준이의 사촌형으로 더욱 듬직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사이언스 파크 기념품 판매점에서 부엉이 조립상을 구입해서 휴식시간에 열심히 맞추며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 이승근
 
승근이는 이제는 카메라가 많이 익숙해졌는지, 많이 웃고 더 밝아진 표정을 볼 수 있었습니다. 사이언스 파크 안에서 친구들과 함께 방에서 대화를 나누면서 웃는 모습을 보여주는 아이입니다.
 
 ★ 조한빈 
 
한빈이는 오늘 아이들과 즐겁게 뛰노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기념품 가게에서 지네, 뱀 모형으로 장난을 치기도하고 게임을 통하여 분수대를 지나가기도 하는 등 사이언스 파크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영단어 시험을 볼 때에는 하나라도 더 맞추려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 함민영 
 
제가 맡은 아이들 중에 제일 귀엽고 궁금증이 많은 민영이는 처음 가는 액티비티에 많이 신나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태풍의 바람속도를 느껴보기도 사이언스 파크 안에서 여러 가지 활동을 신나게 즐겼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