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애크미영어캠프

캠프다이어리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 캠프다이어리 >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240808]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G02 인솔교사 정현욱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24-08-08 22:47 조회263회

본문

안녕하세요. 강율, 준서, 기태, 경환, 하준, 은찬, 준우, 찬찬, 시환, 민찬 담당 인솔교사 정현욱입니다.

 

 

아이들을 깨울 때 방에 들어가면 동시에 아이들도 천천히 일어나기 시작했습니다. 아이들을 깨우고, 아침밥을 먹으러 갔습니다.

 

 

아침을 먹고, 정규 수업에 들어갔습니다. 문법 시간에는 과거분사 PP에 대해 배워 과거분사를 적용하면서 문장을 만드는 활동을 하였습니다. 또한 스피킹 시간에는 암벽등반, 등 액티비티에 대한 자기 소감을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오늘 우리 아이들도 수업에 집중을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고 늘어가는 영어 실력에 대견스러웠습니다.

 

 

점심을 먹고 나서 피곤한 아이들은 잠을 자기도 하고, 나머지 아이들은 휴식을 취하고 나서 다시 정규 수업에 들어갔습니다.

 

 

오늘 CIP 시간은 수업 중에 아이들은 영어 팝송을 외우기 위해 리듬을 익히고 선생님이 틀어주는 동영상을 보며 가사를 따라 불렀습니다. 아직 어색해 작은 목소리로 노래를 부르지만 가사를 외우면서 단어와 문장을 자연스럽게 습득하는 귀여운 아이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아이들은 음악을 통해 영어를 배우고 영어 학습에 즐거움을 경험했습니다.

 

 

오늘 스포츠 시간에는 영어 일기를 작성했습니다. 자유주제로 일상생활에 있었던 일을 기록하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레고랜드 등의 여러 주제로 영어 일기를 적어 갔습니다. 영어 표현에는 순수함과 솔직함이 녹아져 있었으며 영어일기에 자신의 감정을 잘 표현한 우리 아이들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저녁 식사를 한 뒤, 아이들은 영어 단어 시험을 쳤습니다. 시험을 보기 전까지 자신이 외웠던 단어들을 복습하고, 기억하기 위해 마지막 순간까지 집중했습니다. 오늘 정규 수업으로 시간이 부족한 상황에서 영어 단어를 외워 시험을 치르는 아이들은 효율적으로 전략과 노력으로 많은 단어를 외우려고 노력했습니다. 한편으로는 대견했고 이러한 노력과 열정이 아이들의 영어 실력 향상에 큰 영향을 미칠 것 같습니다.

 

 

아이들은 자기 전 다가오는 워터파크에 관해 이야기하며 잠이 들었습니다. 내일도 정규 수업으로 이어집니다. 오늘도 열심히 수업을 듣고 잔 아이들은 내일도 아주 훌륭하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아이들 개별 코멘트입니다.

 

 

 

강율: 스피킹 시간에 레고랜드랑 클라이밍에 관해 대화를 하였습니다. 두 곳에 대한 자기 소감을 영어로 자신감 있게 말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준서: 영어 일기를 쓰는 시간에 롤러코스터, 먹은 것, 등 레고랜드에 다녀왔던 기억이 아직 남아 있어 수월하게 영어 일기를 쓰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기태: 저녁에 기태가 좋아하는 짜장 떡볶이가 나왔습니다. 입맛에 맞아서 그런지 떡볶이를 다 먹고, 한 번 더 리필해서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경환: CIP 시간에 조끼리 모여서 이무진 신호등노래를 불렀습니다. 그리고 노래에 맞춰 춤을 추었습니다. 재미있고, 행복해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하준: 아침에는 초코 잼, 딸기크림이 나와 빵에 발라서 먹었습니다. 오늘은 딸기잼이 나와 빵에 발라 먹었습니다. 빵을 3개나 맛있게 먹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은찬: Ricardo 선생님 수업 시간에 간식을 가지고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슈퍼링이라는 과자를 맛, , 등과 함께 발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준우: 저녁에 떡볶이가 나왔습니다. 떡볶이를 먹으면서 엄마가 만들어 주셨던 떡볶이의 맛이 생각이 나서 조금 더 집이 그리워져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찬찬: 정규 수업이 끝나고, 목욕을 하고 나서 레고랜드에서 산 레고를 집중해서 맞추었습니다. 레고를 맞추면서 행복해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시환: 스피킹 시간에 암벽등반에 관해 같이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Dhillon 선생님이 대화를 할 때 쓰이는 유용한 표현을 알려줘 대화에 적용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민찬: CIP 시간에 strong guy, dog와 같은 특정 단어를 가지고 문장을 만들어 연극을 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친구가 dog의 역할을 하여 재미있어하는 표정을 볼 수 있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