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815]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인솔교사 박세리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6-08-15 21:47 조회1,232회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어머님 아버님!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인솔교사 박세리입니다. 이제 진짜 마지막 주가 시작되었습니다. 점심시간에는 아이들도 많이 졸려하고, 날씨도 좋아서 사진 찍을 겸 복도에서 마주친 아이들을 데리고 나가서 걷고, 사진도 찍었습니다. 계속 교실에서 수업을 듣다가 밖에 나오니 아이들도 기분이 좋았는지 정말 밝게 웃고, 알아서 새로운 포즈도 취해주었습니다. 아이들이 활기차니까 저까지 기운이 나는 것 같았습니다. 산책 후 아이들도 한결 밝아진 얼굴로 남은 오후수업 들었습니다. 수업 막바지가 되어가고 있어서인지 아이들도 선생님들도 조금은 지칠 때가 있지만, 모든 원어민 선생님, 인솔 선생님들이 누구 아이 할 것 없이 관심 갖고, 서로 이해하고 챙기면서 하루하루 알차게 보내고 있습니다.
오늘 저녁 역시 정말 맛있어서 저도 아이들도 푸짐하게 먹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살 찔까봐 고민하기도 했지만 결론은 맛있으니 일단 먹자는 것이었습니다! 그래도 다들 잘 먹고 건강한 게 참 다행이고 고마운 마음입니다.
쉬는 시간이나 액티비티 때 등 교실에 가서 아이들과 시간 보내고 얘기할 때면 정말 아무 생각 하지 않고 얘기만 듣고 있어도 마음이 편해지고 위로가 될 때가 많습니다. 아이들이 아무 생각 없이 해주는 말에 기분이 좋아지기도 하고, 어떤 말보다 큰 감동이 되기도 하고. 특히 오늘 그런 기분을 많이 느껴서 예쁜 아이들 보내주셔서 감사하다는 말 드리고 싶었습니다. 오늘은 저녁수업 마치고 돌아왔다가 몇몇 아이들 데리고 산책로로 나가서 걷고 사진도 찍었는데, 평소 실내에 주로 있다가 밖에 걸으니까 새삼 외국에 온 기분이라면서 아이들도 좋아했습니다. 돌아와서 이런저런 이야기 나누다가 아이들 오늘도 예쁘게 잠들었습니다~!
★ 김경진
오늘 간 레고랜드는 멋졌다. 놀이기구도 타고 모여서 워터파크도 갔다. 놀이기구도 정말 많고 기념품도 정말 많이 팔았다. 비록 기념품샵에 레고가 아주 비쌌지만, 아주 신기한 것을 많이 경험할 수 있어서 좋았다.
★ 김나영
오늘 레고랜드에 다녀왔다. 먼저 레고랜드에 있는 여러 가지 놀이기구들을 탔는데 생각외로 사람도 없고, 줄도 짧아서 금방 많이 탈 수 있어서 좋았다. 비록 아무래도 어린애들 타는 것들이라 엄청 재미있진 않았지만 그래도 좋았다! 그리고 레고 쇼핑몰에 가서 동생 선물을 샀는데 선물 보고 기뻐했으면 좋겠다~!
★ 김소희
오늘 레고랜드에 다녀왔다. 너무 오래 돌아다니다보니까 더웠다. 그런데 후룸라이드처럼 생긴 것을 탔더니, 바지랑 속옷까지 다 젖어버렸다. 하지만 한국에서는 이렇게까지 젖은적이 없어서 색달랐다. 그리고 그 옆 워터파크에 가서 시원하게 노니까 좋았다. 사람도 많이 없어서 신나게 놀다 온 날이었다.
★ 박수민
오늘 레고랜드에 다녀왔다. 친구들, 선생님과 놀이기구를 같이 탔는데 정말 재미있었다. 롤러코스터를 2번이나 타고 후룸라이드도 탔다. 놀이기구에서 놀고 나서 워터파크에 가서 슬라이드도 되게 많이 탔는데 다 재미있었다.
★ 양하은
오늘 레고랜드에 가서 사람이 정말 없어서 행복했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기념품들이 조금 비싸서 비싸서 3개 밖에 못 샀습니다. 워터파크나 놀이동산 모두 생각했던 것 보다는 어린 아이들을 위한 것들이 많아서 그게 조금 아쉬웠지만 재미있었습니다.
★ 오채연
오늘은 레고랜드에 다녀왔다. 레고랜드에는 정말 예쁜 것들이 많았다. 사실 기대를 많이 안했는데 재미있는 놀이기구도 있고, 예쁘고 귀여워서 집에 가져가고 싶었다! 기념품 가게에서 동생들 선물도 사고, 워터파크에 가서 친구들과 신나게 놀았다. 너무 재미있었고, 기회가 된다면 다음에는 가족들과 같이 가서 사진도 같이 찍고 좋은 추억을 남기고 싶다.
★ 이연주
오늘은 레고랜드에 갔다. 재미있는 놀이기구를 타고 점심을 먹으며 오전을 지낸 다음 워터파크에 가서 놀았는데 재미있는 것들이 많았다. 갔다 오니 무릎에 상처가 나서 조금 아프긴 했지만 오늘 산 컵들을 보니 다시 기분이 좋아졌다.
★ 조민화
오늘은 레고랜드에 가서 여러 가지 기구를 탔는데, 너무 재미있었다. 워터파크도 레고랜드 안에 있었는데, 레고가 떠다녀서 신기했고, 레고로 배를 만들어 타는 사람들도 봤는데 재미있었다.
★ 조연우
이번에는 레고랜드를 갔는데, 그곳에 많은 놀이기구가 있어서 좋았다. 그리고 워터파크를 갔었는데, 그 곳에서 레고랑 같이 떠다니면서 놀아서 신기하고 재미있었다.
★ 조예현
오늘은 레고랜드에 다녀왔다. 놀아동산에는 먹을 것과 솜사탕 같은 간단한 물건은 안 판다. 하지만 재미있는 놀이기구가 많았다. 수영장은 정말 만족이다. 슬라이드가 생각보다 안무서웠지만 재미있었다. 수영장인 유수풀에 레고들이 떠 다녀서 좋았다. 수영장은 만족 놀이동산은 보통이다.
★ 한지원
오늘 갔던 레고랜드는 정말 재미있었다. 놀아동산 쪽에는 사람들이 별로 없어서 줄을 거의 안서고 놀이기구도 5분 이내로 기다리며 몇 번이고 많이 탔다. 수영장은 생각보다 작았지만 신개념 워터슬라이드도 재미있었고, 유스풀의 블록도 재밌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