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730]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G06 인솔교사 이선재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8-07-30 22:51 조회847회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G06 최대윤, 최대영, 고병철, 김민재, 백동하, 박성진, 유성욱, 김건우 인솔교사 이선재입니다.
어제 내리던 비는 언제 내렸냐는 듯이 그치고 선선한 날씨로 하루를 시작하였습니다. 창문 밖으로 보이는 푸른 초원의 풍경이 좋아서 종종 아이들은 밖을 내다보곤 합니다. 오늘도 저녁까지 수업을 듣고 공부를 해야 된다는 생각에 지칠 만도 하지만, 아침을 먹고 숙소에 돌아온 아이들은 내일 레고랜드를 간다는 생각 때문인지 아이들은 힘든 내색을 하지 않았습니다.
어느덧 캠프가 2주차에 접어들었습니다. 방 친구들이 아닌 같은 수업을 듣는 친구들과도 친해져서 수업이 끝날 때마다 같이 이동을 하며 웃고 떠드는 아이들은 이곳 생활에 완전히 적응한 듯 보였습니다. 금일 C.I.P 수업시간에는 신문지를 공처럼 만들어 화산처럼 쌓는 화산 만들기 수업을 진행하였습니다. 실제 화산처럼 위에서 무언가가 흘러나오니 아이들은 금세 흥미를 가졌습니다. 영어일기를 쓰는 시간에도 자신이 할 수 있는 한에서 열심히 쓰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또 자습시간에는 멍때리는 아이도 없고 노는 아이도 없었습니다. 아이들 모두 영어단어를 외우기 바빴습니다. 하루하루가 똑같이 느껴지고 힘들겠지만, 그럴수록 서로 파이팅하며 서로 응원해주는 저희 아이들이 너무 보물단지 같습니다.
내일은 액티비티를 가는 날로, 레고랜드를 가는 날입니다. 숙소와 비교적 가까운 위치에 있어서 아이들의 멀미 걱정은 떨쳐내셔도 될 것 같습니다. 내일도 아무런 사건사고 없이 저희 G06의 아이들 단 한명도 빠짐없이 무사히 복귀시키겠습니다.
@오늘은 아이들이 한국에 돌아가면 하고 싶은 것들을 적어보았습니다.
-대윤
귀국하자마자 아침식사로 순댓국 먹으러 가기. 점심으로 엄마가 해주신 밥 먹기. 야식으로 치킨 먹기(교촌치킨*_*). 가족들과 마주보며 식사하기. 엄마 안아주기. 수리 놀아주기. 친구들과 놀기. 아빠랑 놀기. 캠프 썰 풀기. 가족들한테 선물주기. 사랑한다고 말하기. 보고 싶었다고 말하기. 가족보고 울기. 가족들과 외식하러 가기. 누나랑 휴대폰게임 하기. 생일날 점심엔 친구들과 놀고, 저녁엔 가족들과 파티하기. 칼로리 걱정 없이 먹기. 집에서 샤워하기. 하루 종일 공부 안 하기. 몸무게 측정하기. 누나한테 히포초콜렛 안 보여서 못 샀다고 한탄하기. 가족끼리 목욕탕 가기. 엄마한테 제일 먼저 전화하기.
-대영
가족, 친구들 얼굴 보기. 휴대폰 확인하기. 게임하기. 컵라면 먹기. 엄마가 해주신 밥 먹기. 치킨 먹기. 육봉달 가기. 캠프 자랑하기. 몸무게 측정하기. 사우나 가기. 친구들에게 전화하기. 뷔페 가기. 하루 종일 잠자기. 주말동안 실컷 놀기. 과자 3봉지 먹기. 음료수 자제하기. 시간개념 다시 찾기. 한국공기 만끽하기. 부모님과 대화하기. 부모님께 효도하기.
-병철
아빠랑 야구하기. 가족들과 여행가기. 부모님이 해주신 음식 먹기. 할아버지, 할머니 찾아뵙기. 가족들과 식사 같이하기. 가족들과 게임하기. 치킨, 피자 먹기. 휴대폰 하기. 가족들과 이야기 나누기. 아빠와 같이 씻기. 할아버지, 할머니와 음식 먹기. 가족들과 자전거 타기. 거실에서 가족이 다함께 자기. 친구들과 축구하기. 가족들과 바다, 수영장 가기. TV보기. 서울 가기. 아빠와 축구하기. 부모님 안마해드리기. 음료수 먹기. 직접 가족들에게 요리해주기. 컴퓨터게임 하기. 부모님께 애정표현 하기. 직접 집안일과 분리수거 해보기.
-민재
일주일 동안 떡볶이 하루 한 끼 먹기. 매일 배드민턴 치러 가기. 친구들과 축구하기. 로이랑 놀기. 로이랑 산책하기. 아침, 점심, 저녁 치킨 먹기. 하루 종일 잠자기. 편의점 가기. 과자, 음료수 먹기. 휴대폰 바꾸기. 수영장 가기. 놀이공원 가기. 회 먹기. 뷔페 가기. 엽기떡볶이 먹기. 부산 놀러가기.
-동하
삼겹살 무한리필 음식점에 가서 1근 먹기. 게임 7시간 동안 하기. 친구들과 놀기. 엄마가 해주신 육개장 먹기. 떡볶이 3만원어치 먹기. 프링글스 4통 먹기. 12시간동안 자기. 부산 놀러가기. 한강에서 자전거 타기. 편의점 가기. 비빔냉면 먹기. 학교 가기. 마우스 구입하기. 회 먹기. 빨래하기. 대영이에게 전화하기.
-성진
가족들과 치킨 먹기. 돼지고기 먹기. 함께 지내고 수업을 같이 들었던 친구들과 연락하기. 친구들과 놀기. 친척들 만나기. 먹고 싶은 음식 원하는 만큼 먹기. 게임하기. 노래듣기. 캠프기간에 있었던 썰 풀기. 집에서 편하게 있기. 아침에 늦잠자기. TV보기. 엄마가 해주신 밥 먹기. 공부 안 하기.
-성욱
집에서 하루 종일 생활하기. 치킨 먹기. 친구들과 놀기. 같이 생활했던 친구들과 연락하기. 하루 종일 자기. 먹고 싶은 음식 먹고 싶을 때 먹기. 부모님, 친구들에게 캠프 썰 풀기. 학교수업을 듣고, 영어캠프랑 학교수업 중에 뭐가 더 힘든지 비교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