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813]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G13 인솔교사 정하영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8-08-13 23:17 조회820회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이서빈, 조현아, 위수연, 박시현, 한지효, 김희재, 연하경, 김소윤 인솔교사 정하영입니다.
오늘 우리 아이들은 아침부터 모아나 뮤지컬을 한다는 사실에 마음이 분주했습니다. 새벽 같이 일어나 모아나 춤을 맞춰보고 노래를 부르는 모습 덕분에 잠이 덜 깼던 저까지 잠이 깬 아침이였습니다. 시간가는 줄 모르고 방에서 모아나 춤을 열심히 추다가, 오전 수업 시간이 다다르자 필기구와 가방을 챙겨 수업을 가는 우리 아이들에게 오늘만 참으면 액티비티가 기다리고 있으니 조금만 더 힘내자며 격려해 주었습니다.
오전 수업을 열심히 들은 우리 아이들은 점심으로 설렁탕과 짜장 미트볼 그리고 설탕에 절인 토마토가 나온다는 사실에 환호성을 질렀습니다. 평소에 먹는 양보다 더 많이 먹는 우리 아이들에게 천천히 먹으라고 이야기 해주었습니다. 설렁탕을 좋아하는 우리 아이들답게 두 그릇씩 먹는 우리 아이들의 모습이 정말 예뻤습니다. 또, 점심을 맛있게 먹은 후 방에 모여 다같이 간식을 먹은 뒤 깨끗이 정리 정돈을 하는 모습이 정말 기특했습니다.
대망의 CIP시간에는 아이들이 각자 역할에 맞추어 분장을 하고 준비한 춤을 추면서 뮤지컬을 잘 마쳤습니다. 굉장히 신나하면서 춤을 추는 우리 아이들의 모습이 정말 예뻤습니다. 분장을 마치면 저에게 쪼르르 달려와 안기는 우리 아이들을 일주일 뒤에는 보지 못한다고 생각하니 울컥했습니다. 그동안 같이 생활하면서 정도 많이 들고, 잠시나마 엄마가 된 기분을 아주 조금이나마 느낄 수 있었는데 헤어져야 한다는게 참 슬픕니다. 역시 헤어짐이란 참 어려운 것 같습니다.
오늘 아이들의 개별 코멘트 주제는 <자신의 보물과 그 이유>입니다
<서빈>
1. 핸드폰 : 방탄 영상을 많이 볼 수 있고, 음악을 들을 수 있다.
2. 이어폰 : 음악과 영상 소리를 나만 들을 수 있어서 나만의 시간을 즐길 수 있다.
3. 방탄 굿즈 : 나의 행복
4. 가족 : ♡
<현아>
1. 가족 : 가족은 나를 항상 감싸주고(쵸쵸도 포함) 거의 항상 옆에 있어서
2. 친구들 : 항상 행복하게 있어주기 때문에
3. 방탄소년단 : 방탄을 실제로 볼 수 없어서 삶의 이유이기 때문에
<수연>
1. 책상 : 왜냐하면 4학년 때 부모님이 처음으로 사주신거라서 귀하다
2. 침대 : 침대는 3학년 때 침대가 낮았는데 높은 것으로 사고 엄청나게 폭신해서
3. 가족 : 가족이 나를 아껴주고 나를 낳아서 그리고 필요한 것을 사다주어서
<시현>
1. 가족 : 가족이 보물인 것은 정말 당연하다
2. 위너 : 내 삶의 이유이다.
3. 집 재산 : 나와 가족이 살 수 있기 때문이다.
<지효>
1. 엄마 : 나에게 잘 해주고 나를 감싸주고 지켜줘서
2. 앙뚜 : 내 동생이고 귀엽고 내가 앙뚜를 많이 아끼고 좋아해서
3. 핸드폰 : 나의 분신이어서
<희재>
1. 가족 : 가족은 나를 보호해주기 때문이다
2. 핸드폰 : 내가 심심할 때마다 유튜브를 보면서 여가 시간을 즐길 수 있다
3. 인형 ; 너무 귀엽고 방을 꾸밀 수 있다.
<하경>
1. 단짝(지윤이, 예진이) : 7년 친구이고 나랑 잘 맞아서
2. 플레인 : 너무 귀엽고 예뻐서
3. 가족 : My number 1
4. 요거트 ; 너무 귀엽고 예뻐서
5. 보리 : 너무 정이 들어서
<소윤>
1. 가족 ; 날 낳아주고 길러주고 놀아주기 때문
2. 액체괴물 : 성공하지 않아도 만드는 게 재미있고 친구와 같이 잘 놀 수 있다.
3. 핸드폰 : 침대에 누워 유튜브를 보는게 너무 재미있어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