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128]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인솔교사 권동현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2017W인솔교사 작성일17-02-01 00:00 조회1,679회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김민성, 김지민, 김준규, 김윤빈, 김진석, 노태헌, 조준영, 최서원, 황재민 학생을 담당하고 있는 7번 빌라 인솔교사 권동현입니다.
오늘은 우리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날입니다. 부모님들께서는 편안하고 즐겁고 화목한 명절을 보내셨나요? 아이들은 캠프에서의 마지막 토요일을 평상시와 똑같이 정규수업을 받으며 보냈습니다. New years day를 맞이하여 원어민 선생님들께서는 수업 중간 중간 마다 가볍게 프리 토킹하는 시간과 액티비티를 넣어 아이들의 호응과 관심을 유도해주는 수업방식으로 진행하였습니다. 아이들은 저마다 호기심을 보이며 열심히 따라하고 수업 분위기를 이끌어 나갔습니다. 아이들이 날이 갈수록 수업에 적극적인 참여를 하고 있어 항상 수업이 밝은 분위기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저녁식사를 먹고 나서는 아이들은 영어일기와 단어시험을 보았습니다. 그 이후에는 2월1일 졸업식에 있을 장기자랑 시간에 대비하여 준비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우리7번 빌라는 루돌프 사슴코 패러디와 로이킴의 봄봄봄을 다 같이 부르기로 결정하였고, 그 후 연습을 하였습니다. 모두 모여 합창 하는 모습이 매우 이쁘고 귀엽습니다. 2월1일 당일에 생생한 모습을 일지와 사진에 전해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겠습니다.
오늘의 코멘트는 내일 있을 다른 빌라와의 대결 Sports Activity(볼링,짝피구,수영,축구)를 맞이하는 7번 빌라의 각오를 준비해보았습니다.
김민성(David) - 형들을 제치고 이기고 싶고 진짜 열심히 해서 꼭 우리 빌라가 이길 거다. 만약 내일 상품이 있다면 꼭 상품을 타고 싶고, 엄마에게 전화통화를 해서 자랑을 하고 싶다!
김지민(Eddy) - 내일 볼링, 짝피구, 수영장, 축구를 하는데 우리가 꼭 이기기 위해 이를 악물고 뛰어서 꼭 이길 것 이다. 우~ 아!
김준규(Leo) - 내일 액티비티 때 실수를 해도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노력 할 것이고 꼭 이길 것 이다. 재미있는 액티비티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김윤빈(Kyle) - 내일 규칙을 잘 지키며 반칙을 쓰지 않겠다. 또한 경기에서 져도 게임은 게임이라고 생각 할 거지만 최선을 다 할 것이다!
김진석(Dennis) - 나의 뛰어난 전략을 내세워 이길 것 이다. 상대가 중학생 형들이 된다고 해도 나는 도전 해 볼 것이다. 축구에서도 전략을 잘 짜서 꼭 이기고 싶다!
노태헌(Jack) - 나는 내일 엑티비티에서 짝피구, 볼링, 수영, 축구를 최선을 다해서 할 것 이다. 꼭 이겨서 재미있고 신나게 액티비티 활동을 하여 소중한 액티비티 날을 만들 것이다!
조준영(Jake) - 내일은 스포츠 액티비티데이이다. 최선을 다해서 그 순간 모두모두 열심히 하겠다. 볼링은 처음 해보는 것인데 재미있으면 가족들과도 해 보고 싶다. 최선을 다해서 페어플레이하겠다!
최서원(Peter) - 내일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할 것이고 후회 없이 멋진 플레이를 보여주겠다. 꼭 열심히 해서 좋은 성과를 보여주고 싶다!
황재민(Jim) - 내일 스포츠 액티비티 때 선크림과 운동화 수영복 등을 잘 챙기고, 시합에서 꼭 이기고 싶다. 최선을 다해 열심히 해 보겠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