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723]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인솔교사 최현호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7-07-24 02:43 조회1,402회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십니까. 233번 빌라 인솔교사 최현호입니다. 덥지만 날씨가 좋은 말레이시아에 모두 무사히 도착해서 열심히 적응하고 있습니다. 또한 아이들은 모두 레벨테스트에 성실하게 참여해주었고 내일부터 본격적으로 영어 수업에 참여할 계획입니다. 금일은 말레이시아의 대형 쇼핑몰 에이온에 방문해서 행복한 쇼핑 타임을 가졌습니다. 아이들은 대형 쇼핑몰의 크기에 엄청난 환호를 보이며 감탄을 멈추지 못했습니다.
먼저 사진 촬영을 많이 했음에도 불구하고 저의 불찰로 제 휴대폰을 물에 빠뜨려서 사진 업로드를 못해드린 점 죄송합니다. 추후에 복구가 완료되는 대로 아이들의 소중한 추억이 담긴 사진들을 가능한 신속히 그리고 충분히 업로드를 하겠습니다.
다음은 아이들에 대한 간략한 코멘트입니다.
조재현 – 재현이는 같이 지내게 된 학생들보다 한 학년 어리지만 자신의 주장을 뚝심 있게 표현하는 자신감을 보여주었습니다. 금일 액티비티 활동에서 에이온에서 맛있는 와플을 간식으로 구매해서 흐뭇해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신지호 - 지호는 조용하지만 이곳에 와서 점차 적응을 잘 하여 제게 자신이 원하는 바를 잘 말해주어서 고마웠습니다. 인솔교사인 저와 소통을 열심히 하고 그것을 통해서 자신이 원하는 것을 해결하려는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정말 의젓한 학생입니다.
채민수 - 민수는 오늘도 활기차게 다닙니다. 바로 옆 빌라에서 생활을 하는 형 승윤이와도 소통을 잘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승윤이는 민수를 챙기려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민수는 승윤이의 걱정을 덜어주려고 빠르게 적응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조동민 - 동민이는 금일 액티비티 활동에 대한 많은 기대를 가졌습니다. 대형 쇼핑몰인 에이온에서 활발하게 다니면서 사고 싶은 물품을 구매했습니다. 새로운 친구들과도 만나서 친근하게 다니는 모습을 보여주었고 캠프에 빠르게 적응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권예찬 - 예찬이는 다른 친구들을 걱정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착한 아이입니다. 걱정을 하면서 인솔교사인 제게 어떠한 특이사항이 있으면 수시로 말을 성실하게 해주는 믿음직하고 우직한 아이입니다. 룸메이트와도 단짝친구로 지내며 친근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성현 - 성현이는 처음에는 조용한 모습을 보여주었고 또 반전적인 매력으로 활발한 모습도 보여줍니다. 평소에 진지한 태도가 필요한 부분에는 진지하게 임하고 활발한 활동을 할 때에는 그에 맞게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는 학생입니다.
안효민 - 효민이는 호기심이 많고 올바르게 탐구하는 자세를 가진 아이입니다. 또한 다른 학생들을 챙기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앞서서 적극적으로 다른 아이들의 고민을 들어주고 또한 들어주는 것뿐만 아니라 해결을 도와주려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최진원 - 진원이는 산책을 좋아하는 활동적인 아이입니다. 산책을 하면서 휴대용 미니 선풍기를 들고 다니는 걸 좋아합니다. 시원한 바람을 맞는 진원이의 모습은 한여름의 날씨에도 불구하고 활발하게, 그리고 당당하게 활동하는 소년의 모습이었습니다.
김윤회 - 윤회는 조용하면서도 우직한 성격인 것 같습니다. 또한 지시에도 열심히 따라주고 정말 예의가 바른 학생입니다. 출발을 나중에 했음에도 금방 적응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적응력이 빠른 아이입니다. 아이들과 금방 친해져서 친근하게 다니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남희재 - 희재는 리더십이 뛰어난 아이입니다. 또한 질문을 받으면 성의껏 답변하고 지시에 잘 따라주는 아이입니다. 또한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어 이 또한 정말 건강한 모습이라 생각됩니다. 금일 액티비티 활동에서는 모자를 구매하여 착용했는데 멋있는 패션 감각을 보여주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