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814]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인솔교사 김예인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7-08-15 00:22 조회1,130회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2017년 여름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박주연, 권한나, 이수민, 전유진, 류나영, 박소린, 손은혜, 최가영, 김민현, 한소정, 박혜리를 담당한 8번 빌라 인솔교사 김예인입니다.
길다면 길고 짧다면 짧은 4주간의 영어캠프를 보람차게 보낼 수 있었던 이유인 우리 아이들과 선생님들, 그리고 모든 애크미 관계자분들이 한 데 모여 졸업식을 진행하였습니다. 장기자랑과 아이들 수료식, 그리고 원어민 선생님들과 인솔교사 선생님들의 토큰 전달식이 있었습니다. 우리 시스터들은 3일 전부터 열심히 준비한 댄스를 14번째 순서에서 선보였습니다. 처음 무대에 서 보는 아이들도 있어서 긴장을 하기도 했지만 분위기가 점점 고조되자 모두 한 마음으로 다른 빌라 팀도 응원하며 즐겼습니다. 드디어 우리 순서가 되었습니다. 중3 큰언니들 답게 긴장했던 모습은 사라지고 눈빛이 변하며 무대를 장악했습니다. 파워풀한 칼군무에 호응은 엄청났고 동영상을 촬영하던 저도 흥분한 나머지 영상이 흔들렸습니다. 학부모님들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총 열 두 빌라가 참가했고 3등까지 수상할 수 있었고 우리 시스터들은..! 당당히 2등을 차지했답니다!! 모든 빌라가 단체전이었지만 딱 한 빌라는 솔로무대를 하여 그 빌라가 1등을 차지했고 사실상 단체전은 우리가 1등 이랍니다^-^ 수고한 모든 V.8 시스터들 고맙고 고생했다고 전하며 자축을 하고 점심 식사 후 오후 수업을 진행하였습니다. 그리고 저녁 식사를 하는데 Best Photo Competition 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이 또한 우리 빌라가 심사위원 만장일치로
1등을 하였습니다!
오늘 겹경사로 시스터들은 기분이 최고조로 달아올랐고 저녁 식사 후 상품으로 받은 먹을거리를 맛있게 먹고 수영장으로 향했습니다.
오늘 하루는 저에게도 시스터들에게도 잊지 못할 하루가 되었습니다. 캠프 종료가 얼마 남지 않았을 때 이렇게도 감사한 하루를 간직할 수 있게 되어 행복합니다.
오늘의 코멘트는 캠프 기간동안 친해진 인솔 선생님들과 원어민 선생님에 대해 아이들이 쓴 코멘트입니다. 어떤 선생님들이 기억에 남는지 각 2명 씩 선택해서 그 이유와 전하고 싶은 메세지를 적어보았습니다.
@ 박주연
예인쌤
쌤 처음에 만났을 때부터 호감 가시는 얼굴이었다. 무서우실 때도 있고 날카로울 때도 있지만 그 때는 우리가 잘못했을 때라 불만이 없다. 잘 챙겨 주시고 먹을 것도 주시고 엄마 같으셨다.
쌤 한 달 동안 감사했습니다. 한국 가서는 잠도 푹 주무시고 재미있게 노세요.ㅎㅎ 한 달 동안 일이 많았지만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어요. 감사합니다. 사랑해요.
Shoba쌤
처음에는 영어가 들어보지 못한 것이라 불만이 있었지만 들어 보니 점점 성격도 좋으시고 영어도 매력있으시다.
선생님 만나서 기뻤어요. 기억에 남을 것 같아요. 한 달 동안 감사했습니다.
@ 권한나
김예인 선생님
우리 인솔쌤이시다.
한 달 동안 저희 이끌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못살게 굴어서 죄송해요. 한국 가서 열심히 사세요!♡
Annie teacher
너무 착하시고 친절하시고 문장 읽을 때 마다 잘 한다고 칭찬해 주셔서 기분이 항상 좋았다.
Thank you teacher♡ I’ll miss youㅠㅠ♡
@ 이수민
예인쌤
저희 빌라 담당을 너무 잘 해주셨고 힘들 때 도움 주셔서 감사했다.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저희에게 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현호쌤
수학 수업을 할 때 힘들지 않게 잘 해주시고 우리 이야기를 잘 들어주셔서 감사했다.
장난 받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정말 수고하셨습니다.
Magan쌤
수업을 재미있게 해주시고 학생들 말을 잘 들어주셔서 너무 좋았다. 한국어로 가끔 말하실 때 너무 좋았다.
Shoba쌤
스피킹수업 때 너무 이야기를 잘 들어 주시고 호응도 잘 해주시고 공감해주셔서 감사했고 수업에 들어갈 때 마다 너무 즐거웠다.
@ 박소린
예인쌤
예인쌤은 항상 우리 눈높이에 맞춰서 얘기해 주시고 인솔해 주시며 우리에게 벽이 없이 편하게 말해주시고 대해주셔서 제일 기억에 남는다.
예인쌤, 저희 지도하시느라 스트레스도 많이 받으시고 육체적, 정신적으로 힘드셨을 텐데 항상 밝게 웃으시면서 인솔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생님은 전 세계 최고로 예뻐용♡3♡ 저희에게 모든 이야기 편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해용♡♡♡♡
현호쌤
현호쌤은 아무리 화가 나도 화내지 않으시고 즐겁게 해 주셔서 기억에 남는다.
현호쌤, 친구처럼 편히 대해주시고 저희 웃게끔 해 주셔서 감사합니당~! 쌤 수업이 일주일 수업의 활력소! 감사합니다! 사랑해용~♡
Jeremmy쌤
웃게끔 해 주시고 즐거운 얘기를 항상 재밌게 해주셔서 너무 재밌어요~! 힘들어 보일 때 활력소가 되어주셔서 좋고, 기본기부터 천천히 알려주셔서 좋았어요.
항상 선생님 수업만 기다리며 생활했어요. 웃으면서 말해주셔서 좋았어요. 항상 웃게끔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Magan쌤
다른쌤 처럼 혼자 깨닫게 하는 것이 아니라 한 명 한 명 알려주시고 항상 이쁘게 웃으며 말해주셔서 좋았다.
예쁘게 웃어주시면서 수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수업 해주셔서 감사하고 예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손은혜
가장 기억에 남는 인솔 쌤은 예인쌤
우리 빌라 인솔 쌤이시고 잘 챙겨주시고 많이 도와주셨기 때문에 예인쌤 진짜 감사합니다.
Megan쌤
한국 노래도 들려주시고 맛있는 것도 주시고, 많이 챙겨주셨기 때문이다.
Can쌤
친근함을 느꼈고 한국어도 공부하시고 말하게 하려고 노력하신 쌤이고, 미안한 쌤이기 때문이다.
@ 최가영
예인쌤
분위기를 많이 풀어 주시고 친구 같으면서 지킬 건 지키게 해주어 좋았다. 무엇보다 우리 숙소를 담당 하시면서 본받을 게 많았다.
선생님 너무 이뻐요~~! 세상에서 제일.
Megan쌤
내가 영어를 정말 매우 못하는데 민망하지 않게 잘 알려 주시고 수업을 재미있게 만들어 주셔서 좋았다.
I love you.
@ 김민현
(연)예인쌤
우리 담당 쌤~
한 달 동안 잘 챙겨주시려고 노력하셨다.
추신: 진짜 성 ‘연’씨로 바꾸실거지요?
민지쌤
너무 귀여우시고 아기들 잘 챙겨주시는 모습이 보기 좋아요.
추신: 지나가다가 보면 모른 척 해주세요ㅋㅋ~
Shoba쌤
수업 내용이 아무리 지루해도 쇼바쌤 수업은 너무 신나고 웃기다. 우리 마음도 잘 알아주신다.
추신: Bye~
Annie쌤
틀려도 자신감을 주시고 항상 좋을 말만 해 주신다. 7교시라서 힘든데 활력소 같으신 선생님.
추신: John쌤이랑 행복하게 사세요~
@ 류나영
김예인 선생님
선생님께서 대략 한 달 동안 많은 일들을 하셨다. 특기 아직 어리석은 우리들과 잘 어울려 놀아주시고 엄해야 할 땐 엄하게 대하시며 여기 생활에서의 태도를 잘 잡아주셨다.
Shoba 선생님
쇼바 선생님은 발음 때문에 관심을 가지고 알게 되었다. 물론 처음엔 힘들었지만 정말 최고의 선생님이자 엄마의 느낌이 물씬 들었다.
Annie 선생님
애니 선생님께서는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기를 수 있도록 도와주셨다. 우리가 힘들면 잠시 쉬고 잘 못 읽거나 틀려도 칭찬을 해 주시며 자신감을 얻고 재미있게 수업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선생님이다. 특히 어려운 단어나 내용을 잘 알아들을 수 있도록 수업 준비를 철저하게 해주신다.
@ 전유진
김예인 선생님
처음 온 날부터 같이 생활해서 지금까지 인솔 선생님이셨고 잘 해주셨어요.
P.S. 예인쌤 한 달 동안 정말 고생하셨고 감사합니다. 한 달 동안 너무 좋았어요.
Shoba teacher
처음에는 발음도 못알아들어서 수업도 재미없고 그랬는데 같이 수업을 하다 보니까 너무 재미있고 수업도 잘 하시고 먹을 것도 많이 주셨다. 학생들한테도 정말 잘 해주시고 친절하시고 재미있으시고 정말 좋은 선생님이신 것 같다.
P.S. Shoba teacher 정말 재미있었고 보고 싶을 것 같아요!
@ 한소정
예인쌤
한 달간 우리의 엄마가 되어주신 예인쌤♡ 많은 일이 있었고 항상 죄송했지만 잊지 못할꺼에요. 항상 감사합니다, 쌤♡
현호쌤
남자쌤이지만 너무 친한 동네 아저씨 같으셨던 현호쌤ㅋㅋㅋㅎ
수학수업 잘 받고 갑니닷! 고민도 들어주시고 항상 웃으며 인사 받아주시고 해주셔서 감사드려요!
Shoba쌤
처음에는 현지 발음 떄문에 잘 알아듣지 못했는데 지금은 웬만한 영어보다 잘 들리고 저희 편 들어주시고 얘기 들어주시고 무엇보다 저희가 먼저 즐겁게 수업 들을 수 있도록 해 주식 마음 씀씀이 정말 감사합니다.
Annie쌤
요즘 많이 몸이 안좋으시다던 애니쌤! 건강 잘 챙기세용.. 문제 틀려도 그 틀린 게 쪽팔린게 아닌걸 알게 해 주신 애니쌤. 수업도 너무너무 이해 잘 가고 영어 공부를 함으로 많은 응원이 됐어요! 감사합니다.♡
@ 박혜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