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애크미영어캠프

캠프다이어리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 캠프다이어리 >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20180109]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 캠프 인솔 교사 오정석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8-01-10 02:01 조회908회

본문


 안녕하세요. G1 담당 인솔 교사 오정석입니다.
정규 수업 둘째날입니다.아이들이 내일 액티비티 갈 생각에 신이 나있습니다.어제는 단어암기 및 스포츠 시간에 단어암기에 집중하였기 때문에, 오늘은 스포츠 시간에 수영을 진행하였습니다.
아침을 먹고 기운낸 아이들은 열심히 수영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이제는 제법 인솔 교사 분들과 가까워져서 선생님들도 물에 들어 오라고 난리였습니다.저를 포함한 다른 인솔 교사분들도 같이 수영장에서 아이들과 다 같이 즐기는 스포츠 시간을 가졌습니다.이번 스포츠 시간에 다른 반 아이들과도 4101호 아이들이 가까워진 계기가 된 것 같습니다.하지만 학업에 지장이 가지 않게 30~40분 정도의 스포츠 시간을 가지고 충분한 휴식 시간을 가졌습니다.4101호 아이들은 누구 하나 다친 친구 없이 안전하고 즐겁게 수영을 진행하였습니다. 그 후 정규수업을 이어나갔습니다.
어제 조금 긴장하고 어수선한 분위기였다면, 오늘은 조금 더 진지하고 즐기는 분위기였습니다.원어민 선생님을 두려워하거나 어려워하지 않고,아이들은 계속해서 대화를 시도하려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점심 시간도 어제보다 더욱더 활기차게 즐겁게 먹었고 이후 나머지 수업이후 저녁 시간을 가졌습니다.중간 중간 C.I.P(영어 레크레이션)수업에서 다양한 활동도 하면서 아이들과의 교류가 이어졌습니다.활기찬 모습이 보기 좋았고 그 분위기에 이어서 수학 수업 및 자습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렇게 해야할 일,열심히 학업에 정진한 후에 아이들은 온수 샤워 후에 과자 취식 시간을 가졌습니다.아이들이 저녁도 많이 먹었는데 어찌나 소화가 빠르던지 성장기 아이들은 정말 많이 먹는것 같아서 보기 좋습니다.
그렇게 과자,음료수와 함께 내일 액티비티의 이야기를 하며 잠을 청했습니다.

 

--내일은 액티비티 날입니다.(유니버셜 스튜디오)놀이 기구도 타고 맛있는 것도 먹을 생각에 아이들이 매우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매우 넓은 장소인 만큼 아이들을 더 신경쓰도록 하겠습니다.4101호 아이들이 아무 일 없이 숙소에 복귀 할 수 있도록 뛰어 다니겠습니다.감사합니다.


오늘 아이들의 코멘트입니다.

 

#윤준배:준배는 회화 시간에도 참 열심히 하는 친구입니다.그래서 외국인 선생님한테 과자 선물도 받곤 합니다.참여율도 매우 좋고 원어민 선생님한테 물어보니 태도가 가장 좋은 친구 중 한명이라고 했습니다.앞으로도 이런 분위기를 이어갈수 있도록 잘 도와주겠습니다.

 

#신기붕:'기붕이는 할때는 하고 쉴 때는 쉬자'라는 모토를 가장 잘 지키는 아이입니다.정말 스포츠 시간에는 땀도 흠뻑 흘리고 열심히 참여하고 단어 암기 시간 및 정규 수업에도 참여율이 좋습니다.웃는 모습이 너무나도 이뻐서 선생님들에게 사랑을 받는 아이입니다.

 

#김지성:오늘 주오 학생이 잃어 버린 단어장도 찾아 주었습니다.'이주오'학생과 잘 맞고 내일 액티비티 때도 주오 학생과 같이 다닐 예정이라고 합니다.그리고 단어 암기 시간도 꾸준히 합격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숙소에서도 저와 좋은 시간을 보냈고 지성이가 여기서 좋은 추억과 영어에 대한 관심을 많이 얻어 가길 바랍니다.

 

#정민제:과자 취식 시간에 가장 먼저 자리를 잡고 앉아 있는 모습에 웃음이 나왔습니다.먹는걸 좋아하는 만큼이나 수업에 에너지가 넘치는 아이입니다.단어 암기에도 꾸준한 성적을 보이며 잘 적응하고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민서준:서준인 항상 활발한 아이입니다.쉬는 시간에 낭랑한 목소리로 형들에게 가는 모습이 너무나도 귀엽습니다.단어 암기도 잘하고 수영도 잘하는 서준이는 할 때는 하고 쉴 때는 쉬는 멋진 학생입니다.

 

#이주오:아이들이 주오 학생가 취침하는걸 재미있어 합니다.말을 재미있게 잘해서 아이들과의 교유 관계가 좋고 먹을거리도 4101호 동생들에게 챙겨주는, 듬직한 맏형입니다.


#김건휘:수영장에서 다른 인솔 교사분들과 즐겁게 수영을 하였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또 한 정규 수업에 참여하는 모습을 보니 아이가 원어민 선생님에게 말도 걸려고 하는 모습이 너무 좋았습니다.


#최민서:오늘 수영장을 간다고 하니 너무나도 좋아했습니다.스포츠 시간 내내 수영장 안을 휘젓고 다니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충분한 휴식 후에 수업 시간에도 열심히 참여하는 모습이 이뻐보였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