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애크미영어캠프

캠프다이어리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 캠프다이어리 >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180125]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인솔교사 박주빈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8-01-26 00:13 조회836회

본문

안녕하세요. G4 윤혁, 상연, 현규, 경호, 태양, 강민, 현우 담당 인솔교사 박주빈 입니다.

 

1주일이 남은 날입니다. 오늘도 조호르바루에서의 아침이 밝았습니다. 오늘 아이들은 CIP 시간 때 줌바 댄스를 추는 시간이 있었습니다. 우리 반 아이들은 오늘 춤 강사 이신 마리아 선생님을 잘 따라하며 재미있게 춤을 추었습니다. 마리아 선생님께서 즐겁고 파이팅 넘치게 댄스시간을 만들어 주셔서 아이들은 몸에 땀이 나는지도 모르고 깔깔 웃으며 즐거운 시간들을 보냈습니다. 맛있는 점심을 먹은 아이들은 오후 수업 시간들도 재미있게 보냈습니다. 그리고 화요일 날 페이스 페인팅을 안 한 친구들은 오늘 페이스페인팅을 하였는데 현규와 강민이는 몸에 상처가 난 것처럼 실감나게 분장을 해서 친구들을 놀래 켜 주었습니다.

 

저녁식사를 맛있게 한 아이들은 수학 수업을 받으러 이동해서 오늘도 선생님이 가르쳐 주시는 수학도 열심히 풀고 공부를 잘하고 돌아왔습니다. 이어서 방에 모인 아이들에게 오늘은 미션이 주어졌습니다. 다음 주 수요일 마지막 날 저녁에 있을 장기자랑을 위해서 다 같이 모여 회의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아이들과 어떤 것이 좋을지 고민에 고민을 거듭하다 아이들이 마룬파이브에 Sugar 라는 노래가 좋다고 하여 이 노래에 맞춰서 다 같이 춤을 추기로 하였습니다. 감사하게도 상연이가 Sugar 노래의 춤을 알아서 상연이의 진두지휘아래 위치와 파트를 정하고 오늘 회의를 마무리 하였습니다.

 

내일 하루도 아이들에게 재미있고 기쁜 하루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곤히 자는 아이들을 보니 세삼 일주일 밖에 남지 않았다는 생각이 들며 조금만 있으면 작별이구나 하는 아쉬움이 들었습니다. 여기 있는 일주일 동안 더 최선을 다해서 아이들을 사랑하고 돌보고 우리 7명의 아이들에게 좋은 기억과 추억을 심어주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내일도 사진과 일지로 찾아뵙겠습니다.

 

* 오늘은 간단하게 개별 코멘트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 이윤혁 - 윤혁이는 수업도 잘 가고 공부도 잘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원어민 선생님께서 칠판에 아이들의 이름이 적힌 것을 보여 주셨는데 윤혁이가 수업시간에 한 게임과 참여도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아서 칭찬하며 저에게 피드백을 해주기도 하였습니다.

# 조상연 - 상연이는 요즘 매일매일 형들과 친구들과 웃는 얼굴로 잘 지내고 있습니다. 적응도 잘하였고 특히 오늘은 상연이가 형들에게 장기자랑 때 할 춤을 알려주며 재미있는 춤도 춰주어서 모두들 상연이 덕분에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 주현규 - 현규는 오늘도 주어진 모든 일을 잘하고 성실한 친구입니다. 현규는 친구들 사이에서 공부를 잘하고 암기를 잘하고 장난 끼가 많은 친구라는 이야기를 듣는 인기 많은 아이입니다. 오늘도 단어시험을 봤는데 25개중 23개를 맞으며 암기 왕이라는 타이틀을 지키며 친구들과 재밌게 이야기를 하며 잠에 들었습니다.

# 노경호 - 경호는 친구들 사이에서 웃음을 주고 서로를 이어주고 재밌는 이야기보따리를 풀어주는 이야기꾼입니다. 그래서 친구들 사이에서 항상 인기가 많고 경호가 가는 곳마다 웃음이 떠나지 않습니다. 오늘도 수업시간에 선생님과 친구들에게 재밌는 이야기를 하여서 수업분위기도 더 좋아지고 모두들 즐거운 수업시간을 보냈습니다.

# 유태양 - 태양이는 운동도 열심히 하고 항상 에너지가 넘치는 아이입니다. 체력도 좋고 몸도 날렵해서 그동안 운동을 해왔던 것이 스포츠시간이나 액티비티에서 잘 들어나는 것 같습니다. 내일도 스쿼시 시간이 있는데 태양이가 정말 좋아할 것 같습니다.

# 김강민 - 강민이는 무엇이든지 열심히 하는 기특한 아이입니다. 오늘도 수학을 가르치는 선생님께 강민이는 이해력도 좋고 숙제도 잘해오고 항상 열심히 잘한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그래서 오늘 강민이를 칭찬해주었고 강민이가 내일도 잘할 것이라는 용기를 심어주었습니다.

# 김현우 - 현우는 우리 반에서 가장 장난꾸러기입니다. 그래서 친구들이 항상 잘 따르고 주변에 친구가 많습니다. 새로 바뀐 반에서도 적응을 아주 잘하고 있고 수업도 만족하며 잘 듣고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