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애크미영어캠프

캠프다이어리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 캠프다이어리 >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190114]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G19 인솔교사 정성은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9-01-14 20:34 조회788회

본문

안녕하세요. G19 김예원, 명수경, 박세희, 신혜빈, 이홍서, 조아영, 최영서, 최현 인솔교사 정성은입니다.

 

오늘도 아이들은 누가 깨우지 않아도 일찍 일어나 아침 막간 시간을 이용하여 단어를 외우고, 수학 문제를 푼 뒤 수업 갈 준비를 시작하였습니다. 오늘은 우연히 수경이와 혜빈이가 커플티를 입었다며 자랑하는 모습이 영락없는 어린 소녀 같았습니다. 이후 모두 식당으로 향해 아침을 먹고 제 시간에 맞춰 수업에 들어갔습니다.

 

오늘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CIP 시간에는 Indoor Team Recreation을 했습니다. 계란 판에 탁구공을 옮겨 닮고 그 탁구공을 줄자로 빈 통에 옮기고 고깔을 돌아 레이스를 마치는 코스였습니다. 아이들의 소근육 사용 발달에 특히 도움이 되었을 것 같습니다. 몇몇 아이들은 자신의 팀이 1등을 했다며 아주 좋아했습니다. 1등 상품이 리치맛 사탕이었는데 매우 맛있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Grammar 시간에는 그동안 배웠던 문법 표현들을 이용한 게임을 했다고 합니다. 그 이후에는 오늘 배운 문법 표현을 사용하여 서로의 장단점을 말하고 그 단점들을 고칠 수 있는 방안과 충고를 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합니다. 아이들은 이 시간을 통해 다시 한 번 같이 수업 듣는 친구들의 성향을 알고 더 가까워 질 수 있었다며 매우 좋아하였습니다.

 

그리고 오늘 Reading 시간에는 특수 직업에 대한 설명을 들었다고 합니다. 오늘은 스쿠버 다이빙 장비 개발자에 대한 이야기와 설명을 배웠다고 합니다. 평소 과학과 수학을 많이 좋아하던 저희 아이들은 자신도 이렇게 과학적 원리를 발견하고 그를 이용해 사람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하였습니다. 저희 아이들이 다방면으로 뛰어나 앞으로 성공하여 멋진 어른이 될 모습들이 매우 기대됩니다.

 

내일은 첫 싱가포르 액티비티가 있는 날입니다. 아이들이 가장 기대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유니버셜 스튜디오에 가는 날입니다. 저희 아이들이 안전하고 즐거운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부모님들께서도 한국에서 응원해 주세요^^

 

 

 

-오늘은 아이들의 이상형에 대하여 적어보았습니다.-

 

김예원 : 담배 안 펴고 술 안하고 음 술은 조금만 하고 욕은 안 했으면 좋겠다. 그리고 키는 커야 된다고 생각한다. 도박, 주식 절대 안 된다. 가족을 먹여 살릴만한 직업을 가지고 있어야하며 말을 예쁘게 하고 나만 바라봐주는 해바라기 같은 사람이었으면 좋겠다. 노래나 춤, 공부 중에 하나라도 제대로 할 줄 알고 잘 했으면 좋겠다. 기왕이면 노래 잘 부르고 목소리 좋은 사람이 좋다.

 

명수경 : 180, 축구를 잘 하고 합기도도 하고 공부를 잘 하고 잘 생겼으면 좋겠다. 말을 예쁘게 하고 아이를 좋아하고 어른을 공경하는 사람이고 마음이 착하지만 나한테만 착하고 목소리가 강동원이었으면 좋겠습니다.

 

박세희 : 키는 나보다 크고 공부 잘하고 완전 착하고 주위에 여자 별로 없고 유머러스하고 사회생활 잘하고 담배 안하고 예의 바르고 나를 잘 알고 잘 생기지 않아도 매력이 넘치고 잘 웃고 스킨십 많이 하고 애정표현 잘 하고 목소리 좋고 옷 잘 입고 개념 박히고 절대 뒤처지지 않는 남자

 

신혜빈 : 키가 180cm 이상이고, 너무 마르지도 않고 너무 뚱뚱하지도 않으며, 짙은 속쌍이 있고 크고 찢어진 눈, 이목구비가 큼지막하고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추고 운동도 잘해야 한다. 유머러스하고 다정하고 말도 잘 했으면 좋겠다.

 

이홍서 : 180cm 몸무게 80kg(근육으로만) 왕자나 초콜릿 복근이 있고 운동 잘하고 츤데레, 거짓말 안하고, 어른께 예의 있고, 돈 잘 버는 군인 장교 손에 잔 핏줄, 근육 있고, 훈훈한 외모, 옷 평범하게 잘 입는 남자

 

조아영 : 흑발이랑 동그란 안경이 잘 어울리고 말을 예쁘게 하며 나한테만 다정한 남자. , 담배 손 대본 적도 없고 귀여울 때랑 섹시할 때 차이가 확실했으면 좋겠다. 그리고 공부랑 게임을 무진장 잘하고 운동도 잘 했으면 한다. 키는 컸으면 좋겠고, 책임감이 있으며 사람 됨됨이가 좋은 인성을 가졌으면 더 좋을 것 같다. 나만 진심으로 평생 좋아해 주는 사람인 게 가장 중요하다.

 

최영서 : 외적으로는 키가 매우 작지만 않으면 됩니다. 175는 넘어야 합니다.ㅎㅎ그리고 그 사람의 분위기는 매우 매력적이며 섹시해야 합니다. 자기 일에 열정적이며 앞가림 잘 할 수 있는 사람이면 좋겠고 오로지 연상만 취급합니다.

 

최현 : 말을 예쁘게 하며 담배를 피지 않고 나보다 키가 크며 나만 바라봐 주는 사람

 

댓글목록

명수경님의 댓글

회원명: 명수경(ddc1901) 작성일

ㅋㅋ ㅋ 목소리가 강동원?
얼굴이 강동원이면 좋겠다.ㅎㅎ
내일 즐거운 하루가되기를 ...잘먹고,아프지 말고!

이홍서님의 댓글

회원명: 이홍서(ddc1902) 작성일

G 19 학생들 모두 원하고 바라는 이상형 만나서  행복하길 기도할게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