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애크미영어캠프

캠프다이어리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 캠프다이어리 >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170726]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인솔교사 박혜빈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7-07-26 23:40 조회1,448회

본문

 안녕하세요. 민서, 민경, ()윤서, 영진, 태현, ()윤서, 혜림, 현서, 수빈, 환희가 지내고 있는 7번 빌라(=238번 빌라) 인솔교사 박혜빈입니다!

 

 오늘은 낮에 소나기가 잠시 내려 더위를 식혀주었습니다. 우리아이들은 낮에 비가 온 것도 몰랐을 만큼 수업에 집중했습니다. 정규수업 2일차이다 보니 이제 교실 찾기가 수월해져서 수업에만 집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10명의 아이들 모두 모든 수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였습니다. 그러나 8교시 수업이 끝나면, 아이들이 반가워서 들떠있습니다. 그 탓에 오늘은 단어 공부를 제대로 하지 못해 단어시험 커트라인을 넘지 못한 학생이 대부분이었습니다. 자신이 해야 할 일은 확실히 하고 놀 수 있도록, 면학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도록 제가 더욱 신경 써서 지도하겠습니다.

 

-> 학생 별 공부다짐입니다.

단어는 매일 25개씩 외우며, 저녁 8 30분에 일괄적으로 시험이 진행됩니다. 단어시험에서 9개 이상 틀리면 나머지 공부를 하도록 지도하고 있습니다.

*강민서(-9)

나 강민서는 단어를 8개 이하로 틀리지 않겠다고 다짐합니다. 내가 단어를 하나하나 꼼꼼하게 보지 않고, 조금 조금씩 봐서 그런지 -9점이 되었다. 앞으로는 실수하지 않고 꼼꼼하게 봐야겠다.

*심윤서(-16)

나 심윤서는 앞으로 일주일에 4번 이상 단어시험을 통과할 것이며, 열심히 단어를 외울 것이고 대충 외우지 않을 것이다.

*김태현(-1)

나 김태현은 수업할 때 말하기랑 듣기가 약해서 앞으로 그 부분을 더욱 집중적으로 노력해서 실력을 늘리겠다. 그리고 단어시험을 매번 3개이하로 틀리도록 공부할 것이다.

*한수빈(-17)

나 한수빈은 단어 시험을 9개 이상으로 틀리지 않겠다. 나는 평소 단어를 너무 재미없게만 봐서 열심히 안외웠는데 이제부터는 진지하게 자기 전에 한 번씩 말하면서 외울 것이다.

*박민경(-14)

나 박민경은 단어를 2개 이상 틀리면 간식 안 먹고 밥만 먹겠다고 다짐합니다. 연습을 더 열심히 해서 꼭 다 맞도록 노력하겠다.

*임영진(-2)

나 임영진은 수업시간에 조금이라도 졸지 않겠다. 사실 조금 졸아서 앞으로 안 그럴 것 이다. 단어시험은 한번도 탈락하지않겠다.

*장환희(-16)

나 장환희는, 8개 이상 틀리지 않도록 공부하여 일주일에 5번 이상 단어시험을 통과할 것이고 다고 다짐합니다. 단어가 잘 외워지지 않고 단어를 보면 눈에 들어오지 않는데 공책에 써가면서 꼼꼼하게 외우도록 하겠다.

*하윤서(-10)

나 하윤서는 단어시험을 일주일에 6번은 꼭 통과할 것이고, 만약에 통과하지 못할 시에는 3시간 공부할 것이다.

*김현서(-17)

나 김현서는 앞으로 테스트에서 8개 이하로 틀릴 것이고 실수를 줄이기 위해 열심히 외울 것을 다짐합니다. 단어의 스펠링 순서를 바꾸는 실수를 자주 하기에 스펠링 위주로 공부할 것이다.

*배혜림(-1)

혜림이는 오늘 최고득점자로 매일 단어시험에 충실히 임하고 있습니다. 항상 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도하겠습니다.

 

우리아이들 모두 시간만 투자한다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오늘만 들뜬 나머지 평균점수가 낮았습니다. 면학분위기 조성을 위해 힘쓰겠습니다J 걱정 마세요 !!

 

댓글목록

님의 댓글

회원명: 한수빈(msho33) 작성일

선생님 오늘도 고생 많으셨어요.
어제도 피곤하셨을텐데요.
매일 저녁이 기다려져요.
내일은 좀더 좋은 성적(수빈) 기대해도 되겠죠??
사진도 너무 좋아요...

인솔교사님의 댓글

회원명: 인솔교사(2017summer)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안녕하세요 어머니 인솔교사 박혜빈입니다. 매일 저녁마다 아이들 사진과 글 올릴테니 꼭 지켜봐주세요! 그리고 수빈이 점점 발전하는 모습 보이고 있으니 격려해주세요!

님의 댓글

회원명: 강민서(kss4074) 작성일

고생이 많네. 우리 큰딸. 그래서 항상 최선을 다하는 게 우리 민서의 장점이니 점점 잘 하고 오리라고 봐. 홧팅.

인솔교사님의 댓글

회원명: 인솔교사(2017summer) 댓글의 댓글 작성일

안녕하세요 어머니 인솔교사 박혜빈입니다. 민서는 항상 최선을 다해서 좋은 결과를 내고 있습니다. 응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