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애크미영어캠프

캠프다이어리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 캠프다이어리 >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170730]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인솔교사 박혜빈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7-07-30 22:45 조회1,154회

본문

 

 안녕하세요. 민서, 민경, ()윤서, 영진, 태현, ()윤서, 혜림, 현서, 수빈, 환희가 지내고 있는 7번 빌라(=238번 빌라) 인솔교사 박혜빈입니다!

 

 오늘은 정규수업 외에 일정이 없어, 우리 아이들이 모처럼 휴식을 취했습니다. 그런데 바쁜 일정 탓에 몸이 허약해진 친구들이 많아 아이들은 병원에 다녀오고, 가벼운 증세를 보이는 아이들은 상비약을 먹었습니다. 다행히도 모두들 상태가 점점 호전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아이들 먹을 가까이서 지켜보고, 취침 에어컨을 끄는 세심하게 체크하겠습니다. 그리고 어제 예정되어있던 전화통화가 현지 상황으로 인해 딜레이 되어 오늘 모두 부모님들과 통화를 마쳤습니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부모님들과 통화하며 울기도하고 웃기도 했던 우리아이들을 보며 앞으로 더더욱 챙겨야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우리 아이들이 항상 즐겁고 안전하게 지낼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님의 댓글

회원명: 강민서(kss4074) 작성일

선생님 수고 많으십니다. 홈피가 따로 관리되는지 늘 접속하면 사이트가 좀 달라지네요.
그래도 잘 읽고 계시리라고 봅니다.
민서가 아직 어려서 인지 관리를 잘 못하네요.
감기에 찬 것이 별로 좋지 않으니 찬 음료수는 나을 때까지 따뜻한 음료를 마실 수 있도록, 옷도 긴 옷도 넣어놨으니 컨디션 보고 스스로 좀 챙겨 입으라고 잔소리 및 당부를 좀 해 주셔면 감사하겠습니다.

인솔교사님의 댓글

회원명: 인솔교사(2017summer) 댓글의 댓글 작성일

네 어머니 민서 빨리 감기 나을 수 있게 잔소리 하겠습니다 ^^ ㅎㅎ!

임영진님의 댓글

회원명: 임영진(mulokjam) 작성일

안녕하세요 영진엄마입니다.
약먹는걸 엄청 싫어해서 끝까지 먹은 적이 거의 없는데 그곳에선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인솔교사님의 댓글

회원명: 인솔교사(2017summer) 댓글의 댓글 작성일

네 어머니! 물약먹기를 힘들어했는데 그래도 잘 먹어서 회복하고 있습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