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o

믿을수 있는 고품격 해외캠프 애크미영어캠프

캠프다이어리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 캠프다이어리 >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캠프다이어리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230130]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G07 인솔교사 장종현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23-01-30 14:39 조회567회

본문

안녕하세요. 가성현, 가재현, 김아진, 안재윤, 이경은, 이동훈, 이산, 전민우, 조서준 G7 인솔교사 장종현입니다. 

 

 

오늘은 마지막 액티비티를 마치고 다시 정규수업을 시작하는 날입니다. 어제 밤 10시에 자기 위해 각자 방으로 이동한 후 아이들은 서로 대화하며 조금 늦게 잤는지, 오늘 아침에는 조금 피곤해하는듯 했습니다. 아이들이 잘 일어날 수 있도록 도와주고 한국으로 돌아가는 날이 며칠 안 남았기 때문에 미리 정리해야할 짐들을 알려주었는데, 얘기를 들은 아이들은 척척 캐리어를 정리했습니다. 오전 7시에 아침 식사를 하고 잠시 휴식을 취한 후 수업에 갈 준비를 하고 8시에는 수업을 들으러 각자의 교실로 향했습니다.

 

 

아이들은 각자의 시간표에 따라 Reading, Writing, Conversation, Grammar, Speaking 수업들을 진행한 후, 오늘은 CIP 수업에서는 아이들이 직접 악세서리를 만들고 패션쇼를 해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아이들은 각자 원하는 악세서리를 만들었는데, 명품 왕관 마법 지팡이 등 상상력을 발휘해 여러가지 악세서리를 만들었습니다. 악세서리를 만든 후 아이들은 각자 만든 악세서리를 착용하고 패션쇼 워킹 리허설을 했습니다. 한 명씩 걸어가며 어떤 포즈를 할지 미리 정해보았는데 많은 친구들이 보고 있어 부끄러워 하는 아이들도 있었습니다. 리허설을 마친 후에는 다른 선생님들까지 관객으로 두고 본 패션쇼를 진행했습니다. 아이들은 리허설 때와 달리 더 다양한 포즈를 보여주었습니다. 패션쇼를 마치고 시상식이 있었는데 G7 아이들 중 몇 명은 Best in Artwork 등의 상을 수상했습니다. 상품으로는 간식이 주어졌는데, 아쉽게 수상하지 못 한 친구들과 함께 나눠먹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아이들은 12시 20분에 점심 식사를 했습니다. 그 후 오늘 GA 시간에는 리버 사파리에 다녀온 것에 대해 영어 일기를 자성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마지막 영어 일기라 그런지 10분만에 다 써버리는 아이들도 있었고 1달 새 아이들의 작문 실력은 상당히 발전한 것 같았습니다. 영어 일기를 빠르게 다 작성한 아이들은 친구들과 놀 거나 다른 반 아이들의 패션쇼를 보았습니다.

 

 

저녁 식사 후 아이들은 각자 영어 단어를 외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영어 단어를 외운 후에는 어제와 같이 장기자랑 연습을 했습니다. 오늘은 다들 어느정도 안무 숙지가 되어 무대 위에서 어떻게 움직일지 동선을 짜고 하나의 팀으로써 합을 맞춰보았습니다. 춤 동선을 짜고 함께 춤을 맞추는 건 다소 어려워서 아이들은 밤 10시까지 연습한 후 오늘 하루를 마무리했습니다.

 

 

 

※우리 아이들의 귀국 준비로 인해 캠프 우체통은 한국시간으로 1월 31일(화) 자정에 운영종료 합니다. 이후 전달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한국에서 아이들의 밝은 얼굴과 함께 인사 드리겠습니다.※ 

 

 

 

금일 개별코멘트로 G7 아이들은 서로를 칭찬해 보았습니다.

 

 

가성현 : 재현이는 먹을 거를 많이 나눠줘서 착하고 그리고 공부를 열심히 잘 하고 누나들한테 인기가 많고 춤도 잘 추고 활발합니다."

 

가재현 : “아진이형은 착하고 너무 인기가 많고 저한테 많이 많이 잘 해주는 형이에요. 또, 모든 사람과 친하게 지내줘요. 아진이형은 오늘도 저한테 먹을거를 양보해줬어요. 아진이형이 저랑 같은 조가 돼서 너무 좋아요.”

 

김아진: “재윤이는 친구들에게 음식을 많이 나눠주는 착한 친구입니다. 그리고 친구들도 재윤이처럼 많이 음식을 나눠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재윤이는 또 웃긴 말을 많이 합니다. 재윤이는 귀엽고 형들의 말을 잘 들어줍니다.”

 

안재윤 : 경은이형은 같이 먹을 것도 많이 나눠주고 잘생겼어요. 또, 경은이 형은 공부도 열심히 해요. 경은이 형과 같은 조가 되어 정말 다행이고 좋아요."

 

이경은 : “동훈이는 양보도 많이 하고 착한 친구입니다. 그리고 먹을 거도 많이 나눠주고 다른 친구들이 하지 말라는 장난도 안 해서 같이 놀면 재미있어요. 그래서 친구들은 동훈이랑 싸우지 않고 친하게 지내서 좋아요.”

 

이동훈 : “산이는 정말 활발한 친구입니다. 산이는 그리고 방 정리도 잘 하고 캐리어 정리도 잘 해둡니다. 친구들과 재미있게 놀려고 노력합니다. 산이가 제 옷을 손빨래 해준 적도 있습니다. 나이에 비해 체급도 있어 멋있습니다.”

 

이산 : “민우형도 성현이형처럼 힘이 셉니다. 또 7조의 반장 같습니다. 또 얼굴도 잘생겼습니다. 또 민우형은 다른 사람을 잘 도와주는 것 같습니다. 나이에 비해 키가 커서 멋있습니다.”

 

전민우 : “서준이는 재미있는 친구입니다. 또 서준이는 탁구와 수영을 열심히 하는데 체력이 엄청난 것 같습니다. 또, 서준이는 액티비티에 가면 정말 재미있게 친구들과 놀 수 있도록 도와주는 친구입니다.”

 

조서준 : “성현이는 착하고 힘이세지만 나쁜데 사용하지 않고 친구들을 도와줄 때만 사용합니다. 리더쉽이 많아 친해지고 싶었는데 지금은 친한 친구가 되었습니다. 성현이는 친구와 사귈줄 알고 항상 당당한 모습이 멋있고 부자입니다. 그리고 성현이는 항상 용기있어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